‘비긴어게인 - 인터미션’ 박정현 솔로 버스킹 티저 공개 ‘기대 UP’
연예 2022/12/17 14: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JTBC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이 가수 박정현의 솔로 버스킹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비긴어게인’을 대표하는 ‘비긴 베테랑’ 박정현이 모자와 마스크로 정체를 숨긴 채 버스킹 무대로 향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시민들 사이로 비밀스럽게 등장한 박정현은 버스킹을 함께 할 연주자들과 간단히 인사를 나누고, 관객들은 버스킹 공연의 보컬로 추정되는 인물의 등장에 호기심 가득한 반응을 보인다.

모자와 마스크를 벗고 박정현이 정체를 공개하자 관객들은 환호했고, 박정현도 이에 화답하듯 열창을 이어가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힘들었던 시간과 작별하고 평범한 일상을 되찾아가는 요즘, 꿈처럼 다시 찾아온 버스킹 공연에 관객들은 박수와 환호를 보내며 박정현의 무대에 열광적인 반응을 보인다.

박정현은 ‘비긴어게인’ 시즌2와 3에 출연하며 'Chandelier’(원곡자 Sia) ‘Someone like you’(원곡자 Adele) ‘Shallow’(원곡자 Lady Gaga, Bradley Cooper) 등 수많은 레전드 버스킹 공연을 선사한 바 있는 ‘비긴어게인’의 베테랑. 박정현은 오랜만에 재개된 이번 시즌에서 초심으로 돌아가 ‘비긴어게인’만이 보여줄 수 있는 버스킹의 매력을 관객, 시청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그 어느 시즌보다 진심을 다 해 무대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에는 총 14명의 뮤지션들이 출연해 버스킹을 선보일 예정. 박정현은 김종완(넬), 강민경, 존박, 최정훈, 김도형(잔나비), 정동환(멜로망스)과 한 팀을 이뤄 공연을 펼치고, 임재범은 하동균, 김필, 헤이즈, HYNN(박혜원), 정성하, 김현우(딕펑스)와 첫 버스킹을 함께한다.

JTBC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은 오는 2023년 1월 6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