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의 하이라이트’ 윤두준, 무아지경 ‘롤린’ 댄스…기억 급발진X완벽한 안무 타이밍
연예 2021/04/23 10:10 입력 | 2021/04/26 21:47 수정

100%x200
양요섭, 밀보드 차트 퀴즈에 ‘명탐정 요난’ 변신X걸그룹 댄스 복사기 컴백

[디오데오 뉴스] ‘반전의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무아지경 ‘롤린’ 댄스로 현장에서 많은 이들을 포복절도케 했다. 또한 ‘인싸’가 되기 위한 치열한 퀴즈 대결과 먹거리 쟁탈전의 한 방을 노리는 하이라이트의 역대급 짤 생성이 예고돼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늘(23일)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에서는 하이라이트의 본격적인 ‘낮겜’ 시간을 담아 기대를 모은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군필돌 맞춤형 게임 ‘당신이 나라를 지킨 사이'로 ‘인싸 음식’과 ‘밀보드 차트 TOP 10’ 맞추기에 도전했다. 하이라이트는 ”우리가 생각한 것보다 스케일이 너무 큰데?”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윤두준은 게임에 몰입해 “묻고 더블로 가”라며 인생 한방 ‘윤철용’ 모먼트로 제작진과 멤버들의 눈빛을 요동치게 만들기도. 윤두준의 먹거리 올인이 어떤 반전의 결과를 가져왔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제작진은 개인전으로 준비한 먹거리 쟁탈전 게임이었지만, 사이좋은 하이라이트의 전우애(?)로 인해 단체전으로 변해버린 훈훈한 현장에 반전을 맛보았다는 전언이다.

이어 ‘밀보드 차트 TOP 10’으로 본격적인 먹거리 쟁탈전이 시작되었다. 첫 음을 들은 후 연도, 가수, 제목과 포인트 안무까지 춰야 하는 고난도 게임 속에 양요섭은 ‘명탐정 요난’으로 변신,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걸그룹 댄스 커버가 필수인만큼 ‘댄스 복사기’ 양요섭과 ‘댄싱 슈즈’ 이기광을 향한 기대가 높았다. 하지만 트와이스의 ‘치얼업’부터 반전의 다크호스(?)가 열정으로 무대를 찢어버리는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윤두준은 브레이브걸스 ‘롤린’이 등장하자 안무 타이밍까지 정확히 짚어내며 폭주했고, 태백 한정 ‘쩍벌 가오리 댄스’를 선보여 현장을 뒤흔들었다.

윤두준의 무아지경 ‘롤린’ 댄스는 ‘반전의 하이라이트’ 방송 전 진행된 스페셜 라이브에서 손동운이 꼽았던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기도. 높았던 팬들의 기대를 가뿐히 뛰어넘는 반전 댄스를 향한 관심이 집중된다.

하이라이트의 ‘인싸’ 도전과 치열한 먹거리 쟁탈전을 담은 ‘반전의 하이라이트’는 오늘(23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wavve(웨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주 방송 후 토요일에는 ‘반전의 하이라이트’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

또한 ‘반전의 하이라이트’의 시간을 담은 포토북 ‘BE MY HIGHLIGHT’가 출시된다. 29일에 와디즈에서 공식 펀딩이 오픈된다. 펀딩금의 일부는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마음을 담아 사회 취약 계층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포토북 ‘BE MY HIGHLIGHT’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펀딩 오픈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반전의 하이라이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