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심 저격 뮤직 라이브 토크쇼 ‘히든트랙’, 7월 3일~4일 온라인 콘서트 개최
연예 2021/07/01 10: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JTBC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KT Seezn이 공동제작한 ‘히든트랙’이 오는 7월 3일과 4일 온라인 콘서트 ‘Hidden Track Special Concert(이하 히든트랙 스페셜 콘서트)’로 팬들을 찾는다.

팬심 저격 뮤직 라이브 토크쇼 ‘히든트랙’은 타이틀곡을 제외한 아티스트들의 숨겨진 명곡을 소개하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K-POP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2019년 10월에 시작해 슈퍼주니어, 브레이브걸스,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온앤오프(ONF),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팬들이 선정한 명곡을 소개했고, 시즌3까지 열기가 이어졌다.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히든트랙 스페셜 콘서트’라는 타이틀 답게 ‘히든트랙’의 특징을 그대로 살려 특별한 수록곡 무대와 토크, 맞춤 히든 코너를 진행할 예정이다. 첫 날인 7월 3일에는 ‘My History(마이 히스토리)’라는 주제로 에이스(A.C.E), 윤지성, AB6IX, 위아이(WEi)가 무대에 오른다. 4일에는 ‘My Hidden Track(마이 히든트랙)’을 테마로 펼쳐지며 슈퍼주니어 예성, 온앤오프(ONF), Weeekly(위클리)가 출연을 확정했다.

한 층 더 깊어진 비하인드 뮤직 토크와 색다르고 다양한 수록곡 라이브 무대가 펼쳐질 ‘히든트랙 스페셜 콘서트’는 7월 3일과 4일 저녁 8시에 국내는 KT Seezn과 올레 tv를 통해, 해외는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케이브콘(KAVECON)을 통해 생중계된다. 티켓예매는 Seezn, 올레 tv, 롯데홈쇼핑, 케이브콘에서 가능하다.
( 사진 = JTBC스튜디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