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X배수지 ‘배가본드’ 2차 티저 공개…극강의 몰입도 선사
연예 2019/08/28 18:50 입력

100%x200
‘배가본드’ 2차 티저, 탄탄 스토리X감각 영상미X묵직 연기력 ‘압도적’

[디오데오 뉴스] ‘배가본드’가 100만 뷰를 훌쩍 넘기며 작품에 대한 기대치를 여실히 증명했던 화제의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강력한 2차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드라마. 가족도, 소속도, 심지어 이름도 잃은 ‘방랑자(Vagabond)’들의 위험천만하고 적나라한 모험이 펼쳐지는 첩보액션멜로다. 

이와 관련 ‘배가본드’가 모로코의 광활함을 배경으로, 몰아치는 속도감 속에 탄탄한 스토리를 응축해 놓은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가장 먼저 뜨겁고 황량한 모로코 사막이 부감샷으로 펼쳐진 가운데, 차달건(이승기)이 어둠 속에서 권총을 장전한 후 어디론가 미친 듯이 달려가는 강렬한 컷으로 영상이 시작된다. 차달건은 “그거 알아? 니들 사람 잘못 골랐어. 니들이 어떤 놈들이던 간에, 니들이 어디 숨어있던 간에, 내가 지옥 끝까지 쫓아가서 골수까지 뽑아 먹을거거든”이라는 원망과 분노로 가득 찬 내레이션을 내뱉으며 심상찮은 분위기를 감지시킨다.

이어 ‘배가본드’ 타이틀이 뜨고, 대규모 폭파씬과 함께 국정원 블랙요원 고해리(배수지)와 국정원 감찰팀장 기태웅(신성록)이 등장, 파워풀한 총격씬을 완성시킨다. 이후 장면이 빠르게 전환되면서 긴장감 넘치는 추격씬, 스펙터클한 여객기 폭발씬 등 다양한 볼거리가 숨 쉴 틈 없이 펼쳐지는 터. 동시에 문정희, 백윤식, 문성근, 이경영, 이기영, 김민종, 정만식 등 역대급 라인업의 배우들이 저마다의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며 화면을 장악한다. 클라이맥스 부분, 이승기는 상처가 가득한 얼굴로 자동차 보닛 위에 바짝 엎드려 상대를 향해 절규하고, 누군가의 등 뒤에 총을 겨누며 “그 새끼들 없애기 전엔, 절대 못 죽습니다”라는 비장미마저 느껴지는 독백을 전하며 대미를 장식한다. 

총 1분 27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마치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의 예고편을 보는 듯 강력하게 몰아붙이는 스피드가 가히 시선을 압도하고 있는 상황. 폭파씬, 총격씬, 차량 전복씬 등 그간 영화에서나 볼 수 있던 대규모 스케일 장면들이 이어지면서,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여기에 거친 기타 리프와 드럼 비트가 인상적인 배경음악을 사용, 시각적 만족도 뿐 아니라 보는 이의 청각적 몰입도까지 극대화로 끌어올렸다.

제작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작품의 거대한 스케일과 탄탄한 스토리를 짧은 영상 안에 임팩트 있게 담아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순차적으로 공개될 남은 티저 영상과 더불어 9월 20일부터 시작될 본 방송 역시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넷플릭스 해외배급,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제작의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는 장장 1년 여 간의 제작기간, 모로코와 포르투칼을 오가는 해외 로케 촬영을 진행한 초대형 프로젝트로 명실상부 2019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힌다. ‘의사 요한’ 후속으로 오는 9월 20일 첫 방송된다.
( 사진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pretty_sj@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