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최강희-김현중, '에코캘린더' 어플리케이션 출시
연예 2010/11/13 11:32 입력

100%x200
100%x200
100%x200
‘2011년 키이스트 에코 캘린더’가 스마트 폰 용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키이스트의 소속 배우들과 유엔환경계획(UNEP) 한국위원회가 함께 만든 에코 캘린더는 10월 초, 온라인 판매 하루 만에 한일 양국에서 완판 되며 뜨거운 화제를 입증했다.



특히 100% 친환경 종이와 식물성 콩기름 잉크로 인쇄하는 등 친환경 제작 공정을 통해 완성되었고 판매 수익금이 유엔환경계획(UNEP) 한국위원회의 ’지구환경프로그램(GEP)’에 전액 기부된다는 소식에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월 12일 출시된 ‘키이스트 에코 캘린더’ 어플리케이션의 가격은 2.99$로 한글과 영어 버전의 에코 캘린더를 국내는 물론 전세계에서 스마트 폰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탁상용 캘린더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에코 캘린더 어플리케이션에는 UNEP과 아티스트들이 제안하는 환경 기념일, 내가 정한 환경 기념일 등 탁상용 에코 캘린더의 컨텐츠들이 포함된다. 캘린더는 스케줄 관리를 위한 스마트폰 다이어리로 사용 할 수 있으며, 배용준, 이나영, 김현중, 최강희 등 스타들의 동영상과 사진이 함께 들어 있다. 또한 일상 속 환경 실천을 통한 에코 나무 키우기와 스타 퍼즐 게임 등 즐겁게 환경 실천을 할 수 있는 기능들이 추가되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에코 캘린더는 트위터 등 온라인과도 연계되어 있어 더 많은 환경 실천 아이디어 공유와 캠페인 확산이 기대되며, 전세계 팬들과 함께 환경 사랑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