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이승훈, 은지원 위해 ‘훈맨정음’ 출격…걸그룹 커버 댄스 공개
연예 2019/05/23 19:30 입력

100%x200
위너 이승훈, 블랙핑크-트와이스-잇지 걸그룹 커버댄스 공개

[디오데오 뉴스] 위너의 이승훈이 방송 최초로 걸그룹 커버댄스를 공개한다.

25일 방송되는 MBN ‘훈맨정음’에서 이승훈은 녹화에 불참한 ‘고정 수강생’ 은지원 대신 특별 수강생으로 출연해, 은지원과의 의리를 과시함은 물론 그동안 숨겨뒀던 예능감을 아낌없이 선보였다. 

MC 김성주가 “게임 전에 활기차게 댄스로 분위기를 업 해보자”라고 댄스를 제안했고 이승훈은 ITZY부터 블랙핑크, 트와이스에 이어 러블리즈까지 걸그룹을 능가하는 커버댄스를 완벽히 선보이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출연자들은 이승훈의 예사롭지 않은 댄스 실력에 입을 다물지 못한 채 “와~”, “대박”을 연발하며 연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MC 김성주는 평소와 달리 흥을 감추지 못하고 노래를 흥겹게 따라 부르며 호응하는 반전(?)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승훈은 남다른 센스와 촉을 발휘해 ‘속담 이어 그리기’, ‘네 글자 뭔지 알지?’ 등의 수업에서 거침없이 문제를 맞혀나가며 에이스로 등극했다. “‘훈맨정음’에 젊은 피를 수혈하겠다”라며 오프닝 무대에서 당찬 포부를 드러냈던 이승훈은 그의 말대로 분위기를 파이팅 넘치게 만들었다.

이밖에, ‘위너’ 이승훈은 함께 5회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는 러블리즈와 함께 깜짝 합동 무대를 선보이며, 마치 한 팀인 듯 완벽한 팀워크를 자랑한다. 

MBN ‘훈맨정음’은 25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MB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