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송커플, 실제로도 연애 중?…송중기-송혜교 열애설, 증거보니
연예 2016/03/15 14:10 입력 | 2016/03/17 17:13 수정

100%x200

ⓒ 태양의후예 문화산업전문회사 & NEW


송중기·송혜교 열애설 해프닝, 너무 잘 어울려서?
송혜교 송중기 사귀나…커플팔찌와 뉴욕데이트의 진실은 무엇?

[디오데오 뉴스] 송송커플, 실제로도 연애 중?

시청률 30% 돌파를 눈 앞에 둔 KBS 2TV ‘태양의 후예’ 남녀 주인공 송혜교와 송중기의 열애설이 제기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송커플의 커플 팔찌’ 사진과 뉴욕 데이트 목격담이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사진은 ‘태양의 후예’ 방송 화면을 캡처한 것으로 송중기와 송혜교가 커플아이템으로 보이는 팔찌를 착용하고 있다. 한 네티즌이 “송혜교가 착용하고 있는 것은 팔찌가 아니라 머리끈”이라고 설명했고, 네티즌들은 실제로 확대해보니 서로 다른 모양에 동의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끝나는 듯 했다.

하지만 송혜교와 송중기가 ‘뉴욕 거리에서 손을 잡고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봤다’, ‘함께 마트에서 쇼핑하는 모습을 봤다’는 등의 글이 퍼지며 또 다시 교제설이 증폭됐다. 송혜교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2월 뉴욕 인증샷을 올린 그 쯤 목격담이 올라온 것으로 알려져 열애설에 더 힘을 실어주는 듯 하나, 이 역시 증거사진은 없는 풍문일 뿐이다.

송혜교는 그 동안 함께 촬영한 배우들과 열애설에 휩싸여왔다. 상대를 막론하고 케미를 불러오는 송혜교만의 매력 때문은 아닐까.


ⓒ '태양의 후예' 캡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송혜교와 송중기가 오는 4월 초 홍콩 프로모션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중화권 매체는 ‘태양의 후예’가 4월 6일 개국하는 Viu TV 개국일에 첫 방송돼 주연 배우 송중기, 송혜교의 홍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보도한 바 있다.

또한 송중기는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를 투어하는 데뷔 후 최대 규모의 팬미팅을 계획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 관련 기사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