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구해줘 홈즈’에 뜬다…박나래와 코디 호흡
연예 2019/05/09 18: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김재환이 ‘구해줘 홈즈’에 출격한다.

MBC 예능 ‘구해줘 홈즈’는 연예인 코디 군단이 의뢰인을 대신해 집을 찾아주는 프로그램이다. 그만큼 연예인 코디 군단의 활약이 중요한 것. 매회 달라지는 의뢰인에 딱 맞는 연예인 코디 군단을 섭외, 유쾌한 재미와 알찬 실속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있다. 이것이 ‘구해줘 홈즈’가 젊은 시청층의 지지를 이끌어낼 수 있던 결정적 요인 중 하나라는 평이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구해줘 홈즈’ 7회에서는 또 한 번 의뢰인 맞춤형 코디가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그 주인공은 바로 워너원 출신 가수 김재환. 이제 막 워너원 숙소에서 혼자만의 집으로 이사한 김재환이 복팀 팀장 박나래와 함께 일러스트레이터 의뢰인의 작업실 겸 생활 공간을 찾아 홍대, 망원동, 연남동 일대에서 발품을 판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 출발을 준비 중인 김재환이야말로 이번 사연에 딱 맞는 게스트라는 반응이다. 

김재환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화제와 관심을 불러 모았다. 2049 시청층의 지지는 물론 의뢰인의 취향까지 완벽하게 저격하는 코디 김재환의 활약이 궁금하고 기대되는 이유다.

한편 김재환이 박나래와 함께 20대 아티스트의 홀로서기 집을 찾아 나설 MBC ‘구해줘 홈즈’ 7회는 12일 밤 10시 35분 방송된다.
( 사진 = MBC ‘구해줘 홈즈’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