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 위의 막걸리’ 미대오빠 충재 기다리는 이혜영 티저 공개…7일 첫방송
연예 2018/11/02 20: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막걸리 버라이어티 예능 채널A ‘지붕 위의 막걸리’가 출연자 이혜영의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요즘 핫한 미대오빠 ‘충재’와 함께 등장한 이혜영은 막걸리 잔 만드는 법을 가르쳐 줘야 한다며 ‘충재’에게 촬영장으로 놀러 오라고 부탁한다.

긍정적으로 화답한 ‘충재’의 대답에 한껏 기대감이 부풀었지만 결국 ‘충재’ 오기만을 기다리며 무뚝뚝한 이종혁과 막걸리 잔을 빚는 모습이 코믹하게 그려진다. 동시에 이혜영이 기다리는 ‘충재’가 게스트로 방문을 할 것인지에 대한 기대감도 주고 있다.

‘지붕 위의 막걸리’는 막걸리를 사랑하는 연예인들인 배우 이혜영, 이종혁, 손태영 그리고 R&B 대디 김조한과 소녀시대 유리가 자연 속에서 막걸리를 함께 빚으며 생활하는 제작진 개입 없는 순도 100% 리얼 양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붕 위의 막걸리’는 7일 밤 11시 채널A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며 ‘카카오TV’서도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특히 첫 방송은 국내 방송사 최초로 ‘채널A Home’ 유튜브 채널에서도 프리미어(최초공개)방식으로 실시간 시청과 채팅이 가능하다. 티저 영상은 네이버TV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채널A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