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 위의 막걸리’ 손태영X유리X김조한, 순도 100% 리얼 양조 예능…첫 티저 공개
연예 2018/10/25 13: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국내 최초 막걸리 버라이어티 예능 ‘지붕 위의 막걸리’ 가 첫 방송을 앞두고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붕 위의 막걸리’는 막걸리를 사랑하는 연예인들인 배우 이혜영, 이종혁, 손태영 그리고 R&B 대디 김조한과 소녀시대 유리가 자연 속에서 막걸리를 함께 빚으며 생활하는 제작진 개입 없는 순도 100% 리얼 양조 예능 프로그램이다.

가을 정취에 어울리는 김조한의 잔잔한 기타연주와 휘파람 노래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 속에는 아름다운 가을 영상미와 함께 술 빚는 소리, 술 익어가는 소리, 또 술 내리는 소리가 감칠맛 나게 버무려져 보는 사람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준다. 이 가을 당장이라도 지인과 함께 한잔 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것은 물론이다.




‘지붕 위의 막걸리’ 프로듀서인 채널A 김군래 PD는 “출연자들이 바쁜 시간을 쪼개 따로 막걸리 제조 교육을 전수 받았다. 또 개인 SNS에도 프로그램을 적극 홍보하는 등 이미 막걸리와 프로그램의 매력에 푹 빠져 있다”며 “시청자들께서도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프로그램을 ‘시음’ 해보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지붕 위의 막걸리’는 11월 초 채널A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며 티저 영상은 네이버TV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채널A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