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감스트가 창원에 뜬다
스포츠/레저 2018/09/21 09:40 입력

100%x200
K리그 홍보대사 BJ감스트와 경남vs서울전 관람하자

[디오데오 뉴스] 경남FC가 22일 오후 2시 창원축구센터에서 펼쳐지는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29라운드 홈경기에서 FC서울을 상대한다.

추석에 펼쳐지는 이 날 홈경기에는 2018 K리그 홍보대사인 ‘감스트’가 경기장을 방문해 각종 행사에 참여한다.

먼저 추석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제기차기, 투호놀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메가스토어를 방문해 팬들과 만남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또, 경기 전 괴물 공격수 말컹과 경남의 캉테 최영준과의 인터뷰를 통해 두 선수의 숨은 매력을 팬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직접 경남 선수들을 소개하는 감스트 만의 ‘색다른 선수소개’를 통해 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감스트와의 미니 팬미팅도 진행된다. 미니 팬미팅에 참여하고 싶은 팬은 경기 당일 종합안내소에서 응모권을 받아 인적사항을 기재하면 팬 미팅에 응모되며, 경기전 감스트가 직접 추첨을 통해 6명의 팬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경기 가 끝난 승리의 포토타임과 함께 수훈 선수 인터뷰를 마지막으로 ‘감스트’의 경남FC 방문 여정은 마무리된다.

‘BJ감스트’와 함께 추억을 남기고 싶은 팬들은 22일 오후2시 K리그1 29라운드 FC서울과의 경기가 펼쳐지는 창원축구센터로 들르면 된다.
( 사진 = 경남F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