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16회, 달달 예고편 눈길… 김수현-전지현 본격 러브모드
문화 2014/02/12 11:50 입력 | 2014/02/12 12:03 수정

100%x200

출처=SBS 해당영상 캡쳐

[디오데오 뉴스] ‘별그대’ 16회 예고편이 화제다.



오늘 12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연출 장태유, 극본 박지은/이하 ’별그대)의 16회 예고 영상이 공개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별그대’ 16회 예고편에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천송이(전지현 분)와 도민준(김수현 분)이 연인 그대로의 모습으로 알콩달콩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천송이는 도민준에게 “이제 내가 있으니까”라고 말하며 도민준은 천송이의 양 볼을 꼬집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앞서 텍스트 예고에서는 천송이의 동생 천윤재(안재현 분)은 누나가 외박한 것을 알게 되고 이에 직접 민준을 찾아가게 된다. 또 휘경(박해진 분)이 의식을 되찾자, 재경(신성록 분)이 휘경에게 유라(유인영 분)와 자신의 관계를 어디까지 알고 있는지 묻는 내용이 알려져 이후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해당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제 제대로 달달모드네”, “녹는다 녹아”, “둘이 완전 다정하다”, “빨리 보고 싶다”, “매형과 처남의 만남인가?”, “그래도 일편단심 휘경이 안타깝다”, “예고편 계속 돌려보게 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늘 12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6회는 올림픽 중계방송의 영향으로 평소보다 30분 당겨진 오후 9시 30분부터 방영된다.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