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 모델 발탁
연예 2022/02/21 14: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래퍼 이영지가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메이블린 뉴욕은 MZ세대의 아이콘이자 솔직 당당한 자기 표현의 상징인 래퍼 이영지가 메이블린 뉴욕에서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이영지는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메이블린 뉴욕의 신제품 얼티매트 립스틱의 메인 컬러인 ‘칠리 레드’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스트릿 패션 룩으로 숨길 수 없는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이영지가 베스트컬러로 선정한 ‘더스티 로즈’ 컬러의 립스틱으로는 차분하고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는 등 각양각색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신제품 ‘얼티매트 립스틱’은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블러링 젤 텍스처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입술 사이사이를 채워주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피니시가 특징이다. 또한 섬세한 미세 파우더 입자가 입술 위로 가볍게 밀착되어 묻어남을 최소화하고, 답답함 없이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해준다. 컬러 표현에 탁월한 고밀도 피그먼트가 선명하고 대담한 컬러로 발색되어 초보자도 쉽게 그라데이션 립부터 오버립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다.

메이블린 뉴욕의 새로운 얼굴 이영지와 함께 선보이는 얼티매트 립스틱은 웜톤, 쿨톤, 뉴트럴톤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총 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다. 메인 컬러는 칠리빛을 더한 따뜻한 레드의 ▲#299 칠리 레드, 차분하게 톤다운 된 로지 핑크인 ▲#499 더스티 로즈이며, 이 외에도 맑은 와인빛 레드의 ▲#199 체리 레드, 청량한 푸시아 핑크의 ▲#399 비비드 핑크, 브라운이 번진 딥한 로즈 컬러 ▲#899 브릭 로즈, 부드러운 복숭아 빛 누드의 MLBB ▲#1099 피치 베이지 컬러가 출시되었다.

한편 래퍼 이영지는 2019년 Mnet ‘고등래퍼3’에 우승하며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그는 다양한 방송 및 개인 유튜브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사진 = 메이블린 뉴욕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