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혜성, 스페셜 앨범 ‘Serenity’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9월 5일 발매
연예 2017/08/10 15:00 입력

100%x200

신화 신혜성, 9월 솔로 컴백…스페셜 앨범 첫 콘셉트 포토 공개 ‘감성美 물씬~’

[디오데오 뉴스] 신화 신혜성이 첫 번째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8일 스페셜 앨범의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소식을 알린 신혜성이 오늘(10일)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Serenity’의 첫 번째 컨셉 포토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차분한 느낌의 모노톤 배경과 함께 한층 감성적인 느낌으로 변신한 신혜성의 모습이 눈길을 끌며, 지난 해 발매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delight’의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와는 다른 감각적인 느낌의 컨셉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신혜성의 앨범 컨셉 포토는 배우 김우빈과 이종석, 그룹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등과 함께 작업한 장덕화 포토그래퍼가 참여해 신혜성의 부드럽고 감성적인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가을과 어울리는 감각적인 모노톤 색감의 컨셉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은 한층 깊어진 신혜성의 음악적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그동안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인 신혜성이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적 색깔을 담아낼지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오늘 신혜성의 첫 번째 컨셉 포토가 공개됐다. 오랜만에 솔로 가수로서 모습을 선보이는 만큼 더욱 완성도를 높인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니 신혜성의 앨범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오는 9월 9일부터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신혜성의 두 번째 장기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9월 9일부터 10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두 번째 장기 콘서트 ‘2017 SHIN HYE SUNG WEEKLY CONCERT “Serenity”’를 진행할 예정이다.
(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