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비키니가 가장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 1위
연예 2010/06/21 11:23 입력 | 2010/06/21 13:40 수정

100%x200
여름철 휴양지나 수영장에서 비키니가 가장 잘 어울릴것 같은 여자 연예인 1위로 영화배우 신민아가 선정됐다.



비키니는 무엇보다 여성의 가슴 라인이 강조되는데, 가슴이 빈약할 경우, 섹시함을 줄어들고 어딘가 모르게 밋밋해 보인다. 가슴은 여성미를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부위로, S라인 몸매의 시작점이기도 해 볼륨 있는 몸매를 위해서는 빠질 수 없는 부분이다.



이번 앙케이트 조사는 쌍꺼풀수술이나 코수술, 가슴성형수술에 관한 문의나 수술을 한 환자들과 올해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랑과 신부들을 상대로 조사를 실시 하였으며 최근에 호감가는 트랜드와 선호하는 스타일에 대한 조사의 일환이라고 관계자는 설명을 덧붙였다.



먼저 여름철에 휴양지나 수영장에서 비키니가 가장 잘 어울릴것 같은 여자 연예인 1위로는 여전히 왕성한 CF활동과 영화에 출연중인 영화배우 신민아씨가 차지했다. 2위로는 최근 뷰티, 패션 화보로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배우 김아중씨가 올랐으며 3위로는 최근 방영되고 있는 SBS 드라마에서 강지환과 키스신을 선보였던 박시연씨가 당당히 차지했다.



또한 휴양지나 수영장에서 수영복이 가장 잘 어울릴것 같은 남자 연예인은 한류스타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초콜릿 복근 소유자 송승헌씨가 당당히 1위를 차지했고 2위로는 세계적인 스타로 최근 신곡과 함께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비, 정지훈씨가 차지했다. 3위로는 최근 드라마와 각종 쇼오락 프로그램에서 상종가를 치고 있는 매력남 2PM의 택연이 당당히 올랐다.



성형외과 전문의 오세원원장은 요즘에는 성형외과를 찾아 성형수술에 대한 일반적인 문의가 많은데 이번 앙케이트 조사는 젊은 남녀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에 대한 조사에 반영이 될것이라고 전했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