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오, 日 데뷔 싱글 ‘WITHOUT U’ 발매…오리콘 강타 예고
연예 2017/07/21 15:40 입력

100%x200

로미오, 日 데뷔 싱글부터 9월 콘서트까지 본격 열도 공략 나섰다

[디오데오 뉴스] 로미오(ROMEO)가 열도 공략에 나섰다.

로미오가 지난 19일 일본 데뷔 싱글 ‘위드아웃 유(WITHOUT U)’를 발매했다. 용감한 형제가 작곡한 곡으로, 지난 3월 ‘니가 없는데’라는 제목으로 국내에 공개된 바 있다.

이번 싱글에 함께 수록된 ‘오리온(ORION)’은 작년 연말부터 일본 전국의 학생들이 참여한 ‘로미오 데뷔 수록곡 만들기 프로젝트’ 경연에서 1등을 차지한 발라드곡으로, 로미오는 외국 신인 아티스트임에도 일본 무대 데뷔 전부터 이례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일본 기획사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면서 열도 진출을 본격화한 로미오는 도쿄를 시작으로 오사카, 후쿠오카, 나고야 등 일본 전역에서 데뷔 콘서트 프로모션을 전개해 눈길을 끌었다.

올해 4월 오픈한 일본 팬클럽 회원 수는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으며, 쟁쟁한 일본 아티스트 사이에서 오리콘 차트 4위를 차지하는 등 로미오 열풍 조짐이 보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로미오는 오는 8월부터 현지 지상파 TV 및 라디오 등 미디어 출연을 중심으로 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며, 그 열기를 이어가 9월 초 대규모 콘서트도 개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윤성, 현경, 카일, 승환, 민성, 마일로, 강민으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 로미오는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갖춘 실력파 아이돌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사진 = C.T.엔터테인먼트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