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 종방연 현장 공개…“이렇게 재밌던 현장 처음”
연예 2017/06/12 18:20 입력

100%x200

‘맨투맨’ 종방연 현장 공개, 마지막까지 빛난 팀워크 ‘화기애애’

[디오데오 뉴스] ‘맨투맨’ 종방연 현장이 공개됐다.

JTBC ‘맨투맨(MAN X MAN)’측은 12일 배우와 제작진이 함께한 종방연 사진을 대방출했다.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된 드라마 ‘맨투맨’의 종방연은 지난 3월 6일 서울 여의도 인근 한 음식점에서 열렸다.

이날 종방연에는 이창민 PD와 김원석 작가를 비롯해 배우 박해진, 박성웅, 김민정, 연정훈, 채정안, 오나라, 태인호, 이시언, 김보미, 오희준, 신주아, 이아진, 한지선, 데이비드 맥기니스 등 거의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참석해 드라마에 대한 소회를 풀었다.

먼저 “모두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눈물마저 글썽였던 이창민 PD를 시작으로 김원석 작가 역시 스태프들을 대표해 “모든 신들이 대본보다 재미있어서 작가로서 행복했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드라마 속 고스트 요원 김설우로 분했던 박해진은 “매번 작품이 끝나면 아쉬움이 남았는데 이번에는 아쉬움보다는 재미있었던 기억이 더 많이 남았다. 또 마지막까지 다친 사람 없이 마무리할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말했다.

열혈 팬 출신 매니저 차도하로 열연을 펼친 김민정은 “오래 연기를 했는데 이번처럼 재미있었던 촬영은 처음이었던 것 같다. 다 스태프들 덕분이다. 좋은 현장에서 또 뵙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화기애애 했던 종방연 현장 이모저모는 지난 10일 네이버 V 앱 V DRAMA채널 등을 통해 영상으로도 공개되며 드라마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한편, ‘맨투맨’은 국내 드라마 최초로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기업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 넷플릭스 서비스 국가에도 동시 방영돼 국내를 넘어 중국, 홍콩,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등지에서 화제를 모았다.
( 사진 =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