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X차차 레이블’ 식케이, 5일 새 앨범 ‘H.A.L.F’ 발매…크러쉬 지원사격
연예 2017/06/01 15: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래퍼 식케이가 새 EP 앨범을 발매한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 측은 1일 “오는 5일 식케이의 새 EP 앨범 ‘H.A.L.F(Have.A.Little.Fun)’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달 28일 이번 앨범의 수록곡 ‘FLY’를 선공개하며, 하이어 뮤직 소속 아티스트 중 가장 먼저 공식적 활동을 예고한 식케이는 트렌디한 음악들로 구성된 이번 EP 앨범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이번 앨범 타이틀곡 ‘PARTY(SHUT DOWN)’에는 대세 가수 크러쉬(Crush)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식케이가 속한 하이어 뮤직은 힙합•R&B 뮤지션 박재범과 차차 말론이 함께 설립한 글로벌 레이블로, 실력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뿐만 아니라 미국 시애틀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 도시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이 합류했다.

국내 아티스트는 식케이(Sik-K), PH-1, 그루비룸(Groovy room), 우기(Woogie), 해외 아티스트로는 Yultron, Avatar darko, Raz Simone, Jarv Dee, Phe R.E.D.S 등이 하이어 뮤직에 둥지를 틀었다.

한편, 식케이의 새 EP 앨범 ‘H.A.L.F(Have.A.Little.Fun)’는 오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 사진 = 하이어 뮤직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