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차차 레이블 첫 주자’ 식케이, 새 EP앨범 선공개곡 ‘FLY’ 음원 공개
연예 2017/05/29 17: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래퍼 식케이(Sik-K)가 새 EP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곡을 발표했다.

식케이는 지난 28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는 6월 발매 예정인 자신의 두 번째 EP 앨범 ‘H.A.L.F(Have.A.Little.Fun)’ 선공개 싱글 ‘FLY’를 발매했다.

‘FLY’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에서 식케이와 한솥밥을 먹게 된 동갑내기 뮤지션 그루비룸(GroovyRoom)이 프로듀싱한 트랙으로, 사랑하는 대상에 대한 생각과 마음을 식케이 특유의 직설적인 표현 방식으로 멜로디컬하게 풀어낸 곡이다.

지난 2015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를 통해 대중에 이름을 알리는데 성공한 식케이는 최근까지 신곡 발표 및 피처링, 공연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힙합씬의 대표적인 트렌드 세터(trend setter)로 자리매김했다.

식케이가 속한 하이어 뮤직은 힙합•R&B 뮤지션 박재범과 차차 말론이 함께 설립한 글로벌 레이블로, 실력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뿐만 아니라 미국 시애틀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 도시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이 합류했다. 국내 아티스트는 식케이(Sik-K), PH-1, 그루비룸(Groovy room), 우기(Woogie), 해외 아티스트로는 Yultron, Avatar darko, Raz Simone, Jarv Dee, Phe R.E.D.S 등이 하이어 뮤직에 둥지를 틀었다.

한편, 식케이의 선공개곡 ‘FLY’가 수록된 새 EP 앨범 ‘H.A.L.F(Have.A.Little.Fun)’는 다음 달 초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 사진 = 하이어 뮤직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