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X김선아 ‘품위있는 그녀’ 티저 포스터 공개…6월 16일 첫방송(공식)
연예 2017/04/26 12:30 입력

100%x200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김선아, 티저 포스터부터 치열한 미모와 매력 대결
‘품위있는 그녀’ 화사 김희선vs다크 김선아, 원조 센언니들이 온다 ‘걸크러쉬 폭발’

[디오데오 뉴스]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김선아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김희선과 김선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가 오는 6월 16일 밤 11시 첫 방송을 확정한 가운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품위있는 그녀’는 요동치는 욕망의 군상들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풍자 시크 휴먼 코미디로, 시청자들의 체증을 뻥 뚫어줄 사이다 같은 풍자오 ㅏ화려한 볼거리, 유쾌한 웃음, 감독적인 메시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희선은 극 중에서 재벌 집안의 둘째 며느리로 미모와 재력에 똑똑한 머리, 세련된 감각까지 지닌 ‘모든 걸 다 가진 여자’ 우아진역을 맡았다. 김선아는 눈물 없이는 절대 들을 수 없는 가슴 아픈 사연을 꽁꽁 숨기고 우아진의 ‘완벽한 삶’에 뛰어들어 거센 풍파를 일으키는 ‘미스터리한 여자’ 박복자로 등장해 치열한 연기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티저 포스터에는 대한민국 상류층의 언저리에서 공방전을 펼치는 두 주인공 김희선과 김선아의 대비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화사한 미모를 자랑하는 김희선과 미스터리하고 다크한 매력을 뽐내는 김선아의 모습 위로 ‘세상이 당신을 속일지라도 ‘품위’를 지켜라’라는 메인 카피가 인상적이다. 베테랑 여배우다운 내공이 느껴지는 두 사람의 눈빛과 표정 연기는 이들이 연기할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품위있는 그녀’의 관계자는 “김희선과 김선아는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실제 촬영 못지않은 뜨거운 열의를 드러냈다”고 말했다. 

노란색 의상을 입고 등장한 김희선은 매순간 기품과 자신감이 넘치는 우아진을 완벽히 형상화해내며 연기인지 실제 모습인지 헷갈린다는 이야기를 들을 정도로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김선아도 ‘박복하다’는 표현이 가장 어울리는 박복자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상태로 촬영에 임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과시했다. 매 컷 촬영이 진행될수록 드라마틱한 삶을 살아온 박복자의 감정에 푹 빠져들어 눈물을 주르륵 흘렸다는 후문.

한편, 100% 사전제작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오는 6월 16일 밤11시 ‘맨투맨’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 사진 = 드라마하우스, 제이에스픽쳐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