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미연, 작곡가 이경섭 손잡고 4월 가수 컴백
연예 2017/03/29 12: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1980년대와 1990년대 가요계 최고 인기를 모았던 가수 원미연이 인기 작곡가 이경섭과 손잡고  대중들 곁으로 돌아온다. 
   
마음을 읽은 듯한 가사로 주목받으며 ‘이별여행’으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원조 여가수 원미연이 오는 4월초 90년대 대표 작곡가 이경섭과 앨범 작업을 통해 컴백한다.
   
오랜 공백기를 끝으로 돌아온 원미연의 컴백에 이목이 집중 되는 이유는 90년대 대표 작곡가 이경섭과의 작업으로 진행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다. 작곡가 이경섭은 가수 조성모의 ‘투 헤븐' 조수미의 ‘나 가거든’, 비비의 ‘하늘땅 별땅’, 김정민 ‘슬픈 언약식’, 김경호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등 1990년대 초·중반에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여왔다.

지난해 MBC의 예능 복면가왕에 출연해 변함없는 가창력을 선보인 원미연은 이번 앨범에서도 변함없는 목소리를 통해 자연스레 대중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특히 골수 팬들의 향수를 이끌어내는 것은 물론, 가수 원미연을 이름으로만 알고 있던 현 세대들에게도 원미연의 색깔이 가득한 음악들로 한걸음 다가가겠다는 다짐을 이번 앨범을 통해 느낄 수 있다.
   
원조 여가수 원미연은 1985년 대학가요제에 입상했으며, 89년 1집 음반 ‘혼자이고 싶어요’를 발표한 후 인기가수 반열에 올랐다. 1991년 ‘이별여행’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면서 유명세를 치렀으며 현재까지도 라디오 방송 등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후 2009년까지 꾸준한 음반 활동을 해오며 지난 2012년에는 MBC 드라마 천사의 선택 OST로 참여한 ‘위로해주세요’로 다시 한 번 실력을 입증했다.  
   
한편, 원미연은 오는 4월초 컴백을 통해 대중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 사진 = 천상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