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노래까지 잘했어?…‘함부로 애틋하게’ OST 2곡 참여 ‘몰입도↑’
연예 2016/07/21 20:45 입력 | 2016/07/21 20:46 수정

100%x200

“가수보다 더 가수같다” 김우빈, 수지 이어 ‘함틋’ OST 직접 불렀다
김우빈X윤도현, 역대급 콜라보레이션…김우빈, 직접 부른 OST 공개 ‘여심 올킬’

[디오데오 뉴스] “김우빈, 매력이 끝이 없다”

배우 김우빈이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OST 2곡에 전격 참여, 21일 자정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됐다.

극 중 최고 한류배우 겸 가수인 신준영 역으로 출연 중인 김우빈은 지난 20일 밤 방송된 5회에서 자신의 콘서트 장면에서 선보인 ‘내 머릿속 사진’과 ‘혹시 아니’ 2곡이 OST에 수록됐다.




특히 ‘내 머릿속 사진’은 김우빈과 YG 윤도현이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이뤘다. 윤도현은 작사, 작곡 뿐만 아니라 디렉팅과 코러스까지 참여했으며, YG의 기타리스트 허준이 편곡을 맡았다.

신준영이 노을에게 곰인형과 함께 공개 프러포즈하며 불렀던 ‘혹시 아니’는 김우빈에게 피아노를 가르치면서 인연을 맺은 신예 투페이스(2FACE)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강렬한 록발라드 ‘내 머릿속 사진’은 폭발적인 기타 사운드가 심장을 자극하며 톱스타 신준영의 매력을 드러내고 있으며, ‘혹시 아니’는 노을을 향한 신준영의 마음을 대변해주고 있다.

한편,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 사진 =‘내 머릿속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