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황재근, 소이현 임지연, 마리텔 김영만 신세경, 복면가왕,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축가
연예 2015/07/27 01:10 입력

100%x200

ⓒ 신세경 인스타그램 /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섹션TV연예통신' 캡처


[디오데오 뉴스 = 핫 키워드 뉴스] 백종원 일시 하차 황재근, 섹션 소이현 임지연, 마리텔 김영만 신세경 뚝딱이, 퉁키 복면가왕,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축가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백종원 마리텔 일시 하차 후임 황재근

백종원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일시하차를 하게 돼 26일 진행된 생방송에 참여하지 않았다. 제작진은 “백종원씨의 의사를 존중해 이번 주 생방송 녹화에 불참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백종원의 녹화 불참은 일시적인 것일 뿐, 완전한 하차는 아니다”고 밝혔다.

하지만 tvN ‘집밥 백선생’과 ‘한식대첩 시즌3’에는 잔류한다.

백종원의 하차 결정은 최근 겪고 있는 가정사와 악플 등에 대한 심리적 부담이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이날 진행된 ‘마리텔’ 녹화에는 디자이너 황재근이 출연해 ‘왕실 디자인 스쿨’ 코너를 꾸렸다. 황재근은 2013년에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에 출연해 우승하며 이름을 알렸다.

특히 황재근은 MBC ‘일밤-복면가왕’의 복면 디자이너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 섹션 소이현 하차 후임 임지연

소이현이 2년 6개월 만에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하차했다. 태교에 집중하기 위해서다.

소이현은 26일 “2년 반을 했더라. 아쉽기도 하지만 좋은 소식으로 가는 거니까 응원 많이 해주시고 이 자리가 영광이었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섹션TV 연예통신’ 가족들은 소이현과 2세를 위한 깜짝 케이크를 선물했고, 이에 소이현은 “태교 열심히 하고 올테니 애 낳고 불러달라. 제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을 준 프로그램이어서 감사했다”고 말했다.

임지연이 소이현을 대신해 8월 2일부터 MC를 맡을 예정이다.

3. 마리텔 김영만 신세경 뚝딱이

신세경이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출연해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과 15년 만에 재회했다.

26일 진행된 ‘마리텔’ 생방송에는 신세경과 뚝딱이가 등장해 함께 종이접기 교실을 진행했다. 신세경은 15년 전 의상과 똑같은 빨간색 원피스를 입어 눈길을 끈다.

신세경이 아역시절 어린이 프로그램에서 김영만에게 종이접기를 배웠고, 김영만이 ‘마리텔’ 첫 출연 이후 신세경은 자신의 SNS에 “아저씨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라며 과거 방송 캡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이날 김영만은 전반전 1위를 기록했고, 김영만 신세경 뚝딱이는 환호하며 환한 웃음을 보였다. 2위는 이은결, 3위는 에이핑크 남주, 4위는 김구라, 5위는 황재근이 차지했다.

ⓒ 배용준 인스타그램 / MBC '복면가왕' 캡처


4. 복면가왕 퉁키 솜사탕 고추아가씨 수박씨 신호등 김민희 배수정 정재욱 김영호

26일 MBC ‘일밤-복면가왕’에는 9대 복면가왕에 도전하는 8명의 가수가 등장했다.

김수한무 거북이와 두루미와 웃는 얼굴에 수박씨는 김장훈의 ‘나와 같다면’을 열창했고, 두루미가 탈락했다. 하동균의 ‘그녀를 사랑해줘요’를 부르며 공개한 두루미의 정체는 김창렬의 예상대로 배우 김영호였다. 김영호는 “노래는 가수들에게 직업인데 제게는 삶”이라며 노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김성주는 김영호가 가왕을 목표로 스튜디오를 마련하고 TV와 마이크를 샀다고 폭로했다.

달콤살벌 아이스크림과 고추 아가씨는 쥬얼리의 ‘슈퍼스타’를 선곡했고, 도중 가사를 잊어버린 아이스크림이 아쉽게 탈락했고, 정체는 ‘위대한탄생2’ 준우승자인 배수정이었다.

마실나온 솜사탕과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는 소유와 정기고의 ‘썸’을 불렀고, 원곡 못지 않은 음색 케미를 선보였다. 솜사탕이 2라운드에 진출하며 배터리가 탈락했고, 복면 속 정체는 가수 정재욱이었다. 솜사탕의 정체로 네티즌들은 다비치 강민경을 언급해 눈길을 끈다.

따끈따끈 떡 사세요와 인생직진 신호등은 이문세의 ‘빗속에서’를 열창했고, 탈락한 떡사세요의 정체는 패널들이 추측한 송은이, 박슬기가 아닌 아역배우 출신 배우 김민희로 드러났다.

한편 김연우를 누르고 8대 복면가왕을 차지한 노래왕 퉁키의 정체로 네티즌들은 가수 이정을 지목하고 있다.

5.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축가 박진영 더원 신용재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식 축가 라인업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방송에서 직접 축가 사실을 밝힌 박진영과 더불어 더원, 신용재도 축가 무대를 꾸민다. 특히 세 사람 외에도 한 팀이 더 있을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배용준과 박수진은 오는 27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