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선예 소희 탈퇴, 이정재 리암니슨 맥아더, 이승기 심은경 궁합, 김수미 나를돌아봐, 쇼미더머니4
연예 2015/07/20 17:35 입력

100%x200

ⓒ 디오데오 DB


[디오데오 뉴스] 원더걸스 선예·소희 탈퇴, 이정재 리암니슨 맥아더, 이승기 심은경 궁합, 김수미 나를돌아봐, 쇼미더머니4 녹화중단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원더걸스 선예 소희 공식탈퇴

선예와 소희가 원더걸스에서 공식 탈퇴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선예는 가정생활에 충실하기 위해 탈퇴와 함께 계약을 해지했으며 소희는 자신이 원하는 일에 집중하고자 탈퇴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선예와 소희의 탈퇴를 대부분 예상했던 만큼 충격은 크지 않지만 아쉬움은 크다.

선예와 소희는 원더걸스 팬클럽 ‘원더풀’에 마지막 인사를 전하며 탈퇴를 공식화했다. 선예는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도 해지했다.

2013년 1월 선교사 제임스박과 결혼, 그해 10월 득녀한 현역 아이돌 최초 유부녀 선예는 가정에 충실할 예정이며, 연기자로 활동을 이어갈 소희는 최근 BH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다.

원더걸스는 예은, 유빈, 선미, 혜림은 4인 체제의 밴드로 컴백해 활동할 예정이다.

2. 이정재, 영화 맥아더서 리암니슨과 호흡맞추나

이정재가 영화 ‘맥아더’ 출연한다는 보도에 대해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시나리오를 받은 것은 사실이지만, 아직 출연을 확정 지은 것은 아니다”라며 일축했다.

‘맥아더’는 1950년 인천상륙작전을 다룬 영화로, 리암 니슨이 맥아더 장군 역할 물망에 오른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였다. 이정재는 대힌민국 해군 대위 캐릭터 제안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맥아더’는 오는 8월 크랭크인을 목표로 캐스팅이 진행 중이다.

ⓒ 이승기-심은경 인스타그램


3. 이승기 심은경 궁합 출연 확정

이승기와 심은경이 영화 ‘궁합’ 출연을 확정지었다.

‘궁합’은 ‘관상’을 잇는 역학 3부작 중 두 번째 시리즈로, 궁합으로 혼례를 치러야 하는 운명을 거부하는 송화옹주(심은경)와 각기 다른 사주를 가진 네 명의 부모 후보, 그리고 그들의 궁합을 풀어내는 왕실의 천재 궁합가 도윤(이승기)의 이야기를 그린 사극 로맨스다.

현재 ‘궁합’은 주조연 및 단역 오디션을 진행 중이며, 올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 엠넷 '쇼미더머니4' / 조영남 손편지


4. 김수미 나를 돌아봐 촬영재개

김수미가 KBS2 ‘나를 돌아봐’ 촬영을 재개하기로 했다.

‘나를돌아봐’는 제작발표회장에서 조용남의 중도 퇴장 이후 김수미가 하차를 선언했다. 이후 이경규와 제작진의 장시간 설득했고, 조영남은 제작진을 통해 손편지와 꽃다발을 전달했다.

조영남은 손편지에서 “제작발표회 때 네가 화젯거리가 될만한 이유로 약간 과도한 발언을 했을 뿐이란 걸 잘 알고있다. 우리 모두는 네가 참 맘씨 착하고 여린 여자라는 걸 다 알고있다. 그러니 부디 몸 추스르고 쓸데없는 소리말고 멋진 방송 함께 해보길 거듭 기대하고 있다”고 적었다.

제작진은 “김수미가 편지를 읽다가 눈물을 흘리며 심려를 끼쳐 죄송하고 마음이 아프다고 말했다”고 전하며 “일련의 상황들을 세심하게 챙기지 못해 깊이 사과드린다. 자아 성찰이라는 기획 의도에 더욱 충실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5. 쇼미4 프로듀서들, 성행위 퍼포먼스에 녹화중단

엠넷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4’의 프로듀서들이 11일 진행된 녹화에서 블랙넛의 퍼포먼스에 문제를 제기하며 녹화를 중단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블랙넛은 이날 선정적인 랩과 함께 죽부인을 들고나와 성행위를 연상시키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에 일부 프로듀서들이 “이러한 퍼포먼스가 랩 배틀에서 필요한지 의문이다. 여러 논란과 질타를 받는 상황이고 지켜야 할 선이 있는데 이건 아니지 않나. 개선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항의하며 제동을 걸었고, 프로그램의 문제점과 방향에 대해 3~4시간가량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엠넷 측은 “당일 녹화는 예정대로 진행됐으며 그날 촬영분 전반에 대한 프로듀서와 제작진의 회의가 있었다. 해당 성행위 연상 부분은 삭제해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으나, 한 관계자는 “녹화가 중단됐던 건 맞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