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우주 병역기피, 힐링캠프 김아중, 박효주 마차타고 고래고래, 김나영 결혼, 유승옥 악플, 양현석 세븐 빅뱅
연예 2015/04/28 12:35 입력

100%x200

ⓒ 김나영 인스타그램 / 세븐 인스타그램 / SBS '힐링캠프' 캡처 / SBS '좋은아침' 캡처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김우주 병역기피 실형, 힐링캠프 김아중 이상형, 박효주 마차타고 고래고래 캐스팅, 김나영 결혼 웨딩드레스 공개, 유승옥 악플, 양현석 세븐 빅뱅 등 주요 핫키워드로 보는 연예뉴스.

1. 김우주 병역기피 징역 1년 선고

힙합가수 김우주가 병역기피혐의로 징역 1년을 선고받았다.

정신병을 앓는 것처럼 2012년 3월부터 2014년 5월까지 정신과에 42차례 방문해 거짓 증상을 호소해 진단을 받아 결국 2014년 10월 공인근무 대상자가 됐다. 하지만 제보고 덜미가 잡혀 지난 1월 불구속 기소된 바 있다.

동갑·동명이인 솔로가수 김우주가 오해받는 해프닝이 있기도 했다.

2. '힐링캠프' 김아중은 짝사랑 중? 이상형 고백

배우 김아중이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셀프 힐링 특집’에 김제동 지인으로 출연했다.

김아중은 “섹시한데 푸근한 매력이 있다. 그 두가지 매력이 공존하는 게 정말 좋다”며 이상형을 언급했고, 짝사랑남은 손석희로 드러났다.

이날 김아중은 김제동의 대시에 철벽방어를 쳐 웃음을 자아냈다.

3. 박효주 마차타고 고래고래 캐스팅, 알고보니 발레리나 출신?

배우 박효주가 영화 ‘마차타고 고래고래’에 캐스팅 됐다.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의 열정을 담은 영화로, 한국판 ‘비긴어게인’으로 불리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효주 외 조한선, 김재범, 한지상, 몽니 김신의가 출연을 확정지은 바 있다.

지난 27일 SBS ‘힐링캠프’ MC 셀프 힐링 특집에 김제동 지인으로 배우 손현주가 등장해 김제동과 박효주 소개팅 사실을 폭로했다.

손현주는 “김제동을 박효주랑 소개팅 해 줬는데 약간 시큰둥하더라”며 실명을 거론했고, 김제동은 “그건 소개팅이 아니다. 그게 어떻게 소개냐. 둘이 술 마실 때 나 부른 것 아니었냐. 박효주 씨는 그 뒤로 연락도 없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4. 김나영 결혼, 웨딩드레스·웨딩카 공개‘냉장고를 부탁해’ 신혼집 언급

방송인 김나영이 27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김나영은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의미 있는 결혼식을 하고 싶다”며 가족과 절친 10여명만 참석한 조촐한 결혼식을 치렀다.

김나영의 예비신랑은 일반으로 나이와 직업 등 인적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한 매체는 40대 금융권 종사자라고 보도했다.

김나영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과 웨딩카 사진을 공개했다. 김나영은 흰색 드레스에 핫 핑크 구두, 독특한 머리띠로 패셔니스타 면모가 그대로 드러나있다. 웨딩카는 소형차로 실속있게 꾸몄으며, 차 앞에 ‘JUST MARRIED’라고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김나영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갈텐데 그곳에서 새 마음으로 출발하고 싶다”고 말해 결혼을 암시한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5. ‘D컵’ 유승옥 악플 언급

28일 SBS ‘좋은아침’에 ‘몸매 종결자’ 유승옥이 트레이너 유회웅, 권태호, 권아운과 함께 출연했다.

유승옥은 에이핑크 ‘노노노’에 맞춰 춤을 추며 개인기를 선보였고, 뻣뻣한 반전 춤 실력으로 폭소케 했다.

이날 유승옥은 “기사 댓글을 다 본다. 댓글에 달린 댓글까지 다 본다”고 말하며 “사실 거이에 악플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따끔한 충고를 해주는 분들도 많다”고 말했다.

MC 김지연이 “기억에 남는 악플이 있어요?”라는 질문에 유승옥은 “말하기 곤란하다. 너무 야해서 말을 못하겠다”고 고백하며 끝내 눈물을 쏟았다.

6. 양현석, 세븐과 결별 이유 해명…세븐, 빅뱅 응원 ‘훈훈 YG사단’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양현석이 세븐과 결별한 이유를 밝혔다. 양현석은 “세븐은 사실 군대 가기 전에 YG와 계약이 끝났다. 군대 가기전부터 YG와 안 하기로 이미 협의를 했다. 세븐에 대한 애정이 없었던 게 아니라 오랜 시간 함께 하다보니까 내가 세븐의 새로운 음악을 만들어주는 게 한계가 오더라. 너무 많이 해봐서. 거미도 그런 이유로 떠나보냈다”고 말했다.

이어 “세븐도 군대 갔다온 뒤 다른 소속사랑 해보는 게 오히려 새로운 음악을 하는데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불미스럽게 그런 일이 생겨 사람들이 오해할 수도 있지만 세븐이 빅뱅 콘서트에 온 건 내가 한 말이 맞기 때문이다”며 세간의 오해를 해명했다.

세븐은 2NE1 씨엘, 공민지 등과 함께 빅뱅의 공연을 관람했고, 세븐은 자신의 SNS에 빅뱅 공연 사진을 게재하며 빅뱅을 응원해 눈길을 모았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