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박정민, 비바소울 ‘김주완’과 함께 신곡 녹음 중 ‘한국에 곧 컴백해요“
연예 2012/10/10 15:19 입력 | 2012/10/10 15:29 수정

100%x200

출처 : 좌) 김주완 트위터 우) 박정민 트위터

박정민이 곧 컴백 할 예정이다.



최근 SS501 박정민의 신곡 소식이 SNS를 통해 전해지며 컴백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지난 9일 힙합그룹 비바소울의 멤버 김주완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박정민과의 어쿠스틱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박정민 with Zuwan. 박정민군과의 어쿠스틱 콜라보레이션! 제가 참여한 박정민군의 신곡, 새로운 스타일,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기타로 연주를 하고 있는 김주완과 그런 모습을 웃으면서 지켜보고 있는 박정민의 모습이다.



박정민 또한 10일 트위터를 통해 “오늘은 올만의 컴백앨범! 어쿠스틱 버전 녹음중! 주완님께서 감사히 도움을 주시고 계십니다. 감사감사 또 다른 좋은 곡도 주셨어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며 컴백에 대한 언급을 했다.



그동안 박정민은 SS501 활동과 솔로 ‘Not Alone(낫 얼론)’ 등으로 댄스가수 이미지가 강했지만 이번에 힙합, 보사노바, 일렉트로닉 락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표현하는 낭만파 힙합 그룹 비바소울의 리더 김주완과 함께 작업을 했다는 점에서 어떤 곡으로 컴백을 하게될지 기대되고 있다.



한편, 박정민은 지난 9월부터 다크 판타지 캐릭터 ‘로메오(ROMEO)’로 일본 활동을 시작했으며,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