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서인국 뇌구조, 누리꾼 ‘은지 뇌구조는 1997년 내 뇌구조와 똑같아 공감’
문화 2012/08/21 17:45 입력

100%x200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서인국과 정은지의 머릿속 뇌구조가 큰 화제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성시원(정은지 분)과 윤윤제(서인국 분)의 성격을 한 방에 알아볼 수 있는 뇌구조가 온라인 상에서 공개되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극중 성시원은 ‘토니오빠’ 부인이 되는게 소원인 열혈사랑 H.O.T 팬으로, H.O.T 멤버 토니가 머릿속을 가득 채우고 있으며 그 외에도 팬픽, 토니 오빠랑 CC를 꿈꾸는 동국대, H.O.T 팬클럽 부산 임원 등 오로지 H.O.T에 관한 것들뿐이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내 전용 머슴 윤윤제가 있어 윤윤제를 향한 마음도 시원이의 뇌구조에는 어느 정도 담겨 있어 러브라인을 기대해볼만 하다.



하지만, 성시원과는 반대로 극중 윤윤제는 오로지 성시원 뿐. 극중 윤제는 18년 소꿉친구 성시원이 첫사랑으로 토니 오빠를 좋아하는 모습과 강준희(호야 분)와 친하게 지내는 것을 질투하며 홀로 가슴앓이를 하고 있다.



이에 윤윤제의 뇌구조에는 시원이한테 받은 소원쿠폰 다 써야 하는데, 성시원이 언제 철들래?, 제복입기 등으로 짝사랑 중인 윤제의 애틋한 마음이 드러나며, 극중 윤윤제를 좋아하는 또 다른 인물 강준희가 보낸 삐삐 메시지 1004를 궁금해 하는 마음도 담겨 있다.



누리꾼들은 “둘 다 단순함” “성시원 머릿속은 내 1997 시절과 똑같음” “2012년 뇌구조도 공개하라!” “윤제 시원앓이 심하네” 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응답하라 1997’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