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레이디 가가’ 안다미로, 데뷔와 동시에 CF 시장 섭렵 ‘Qosse 전속 모델’
연예 2012/05/04 10:54 입력

100%x200
‘아시아의 레이디 가가’를 꿈꾸는 초대형 신인 안다미로(ANDAMIRO)가 데뷔와 동시에 CF 시장 섭렵에 나섰다.



지난 4월 21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공중파 데뷔무대를 갖은 안다미로는 여성 스니커즈 시장 세계 1위의 오리지널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 브라운슈즈 샌들분야 세계 1위 ‘버컨스탁(Birkenstock)’, 전 세계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bag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본사 수입 공식 온라인 쇼핑몰 ‘Qosse.com’의 전속 모델로 선정됐다.



171Cm의 키에 45Kg이라는 모델을 연상시키는 서구적인 체형과 순수와 파격을 넘나드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관심을 모은 안다미로는 첫 방송에서 기하학적 하트 패턴의 올인원 패션에 복고풍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레트로와 모던이 믹스 매치된 파격적인 스테이지 패션으로 음악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Qosse.com’ 관계자는 “무대 위에서 발산되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포스에 매료됐다. 신선한 매력이 살아있는 신인가수의 발탁은 브랜드 이미지 재고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선함을 무기로 강한 인상을 심어준 안다미로는 새로움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킬 무한한 가능성을 지녔다” 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한편, 안다미로는 양동근이 피처링 한 데뷔곡 ‘말고’를 통해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김성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