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이효리와 함께 본격적 방송 시작… 두둑한 배짱과 자신감으로 ‘골든 12’ 합류
문화 2012/03/27 17:12 입력

100%x200
지난 26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방송 시작을 알린 밴드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장범준은 소셜테이너 이효리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온스타일 ‘골든 12’에 전격 합류, 이효리의 절친한 지인들과 함께 방송을 하게 됐다.



‘골든 12’는 대한민국 최고의 패션 아이콘에서 소셜테이너로 변신한 이효리의 생생한 리얼 라이프를 담은 색다른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이효리와 이효리의 절친들이 만든 ‘소셜클럽’의 멤버들이 펼쳐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이 공개된다.



이 방송에는 이효리의 절친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디자이너 스티브J & 요니P, 가수 배다혜, 포토그래퍼 홍장현, 작가 이주희 등 대한민국 내로라하는 인물들이 출연하며, '기다를 다루는 20대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콘셉트의 남자 방송인을 찾던 중 장범준이 최종 발탁됐다.



‘골든 12’ 제작진측은 “방송 경험이 전무 함에도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서도 긴장하지 않는 두둑한 배짱과 자신감으로 만나자마자 캐스팅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한편, ‘골든12’는 오는 4월 5일(목) 밤 11시 첫 선을 보이며, 총 12주에 걸쳐 방송된다.



김성진 기자 [email protected]
사진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