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 왕세자' 예고편 화제! "곤룡포 입은 박유천 라면 그윽하게..."
연예 2012/03/02 17:02 입력

100%x200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옥탑방 왕세자' (극본 이희명, 연출 신윤섭, 안길호 제작 SBS플러스)의 예고편이 인터넷을 강타하고 있다.



3월 14일 첫방송되는 퓨전사극 '옥탑방 왕세자'(이후 '옥세자')는 조선의 왕세자 이각이 300년이라는 시간을 뛰어넘은 서울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그려가는데, 최근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각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는 저력을 과시한 것.



지난 3월 1일 '부탁해요 캡틴'이 끝난 직후 "여기가 어디란 말이냐"는 이각역 박유천의 절규로 예고편은 시작되었다. 이후 박유천이 뛰는 모습, 그리고 박유천의 호위대 유용술역 정석원, 송만보역 이민호, 도치산역 최우식의 한복에 이어 형형색색 트레이닝복을 모습, 그리고 뉴욕에서 요트를 탄 태강역 박유천과 태민역 이태성의 모습도 공개되었다.



특히, 곤룡포를 입고 익선관을 쓴 박유천이 라면을 그윽하게 바라보는 장면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이어 박하역 한지민이 내민 만원지폐의 세종임금을 접한 박유천과 호위대 3인방이 "전하"라며 큰 절을 하는 모습은 큰 웃음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이어 마지막으로 박유천과 한지민의 "살아도 죽고, 죽어도 사는 것. 300년이 지나도 당신을 기억합니다"이라는 내레이션이 이어지면서 예고편이 마무리되었다.



네티즌들은 "예고편 보고나니까 관심과 기대가 더욱 급상승이다", "마지막에 이각과 박하, 각하커플의 내레이션 목소리도 짱!","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 많을 듯"이라며 호응과 함께 캡쳐사진을 옮기고 있을 정도다.



제작진은 "최근 많은 팬분들이 팬아트작품이나 패러디작품들을 만들어주셔서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데, 예고편이 등장하자마자 인터넷상에서 그 반향은 더욱 컸다"며 "꼭 재미있고 좋은 드라마로 보답해드리겠다. 본방사수하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드라마는 '미스터Q'와 '요조숙녀', '명랑소녀 성공기'의 이희명작가와 '내사랑 못난이''우리집에 왜 왔니'의 신윤섭PD가 힘을 합쳤고, 박유천, 한지민, 이태성, 정유미 이외에도 정석원, 이민호, 최우식, 반효정, 김자옥, 안석환, 이문식, 구잘 등이 출연한다. 3월 14일 첫방송.





신지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