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김소은, 1박2일김나나, K팝스타4서예안, 나가수3휘성, 윤상현 결혼, 꽃할배그리스, 힐링캠프최정윤, 서태지
연예 2015/02/10 11:30 입력

100%x200

ⓒ 서태지컴퍼니 / tvN '꽃보다할배' / SBS 'K팝스타' 캡처 / SBS '힐링캠프' 캡처 / KAMA / KBS2 '1박2일' 캡처


[디오데오 뉴스=핫 키워드 뉴스]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1박2일 김나나, K팝스타4 서예안, 나가수3 휘성, 윤상현 메이비 결혼, 꽃할배 그리스, 힐링캠프 최정윤, 서태지 앙코르 콘서트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 뉴스.

1.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배우 손호준과 김소은이 데이트 사진이 보도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다. 둘의 데이트에는 손호준의 BMW 328i를 이용했다고 전해졌으며, 해당 차량은 7~8천만원대로 알려졌다.

이에 양측은 “친한 사이”라고 부인했으며, 우결 측도 “김소은 송재림 커플의 하차는 없다”고 밝혔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에서 손호준이 유해진과 대화 중 “현재 여자친구 없다”며 “헤어진지 1년 안됐다”고 한 발언이 화제됐다.

2. 1박2일 김나나 김빛이라

지난 8일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취재비 복불복에 도전하는 KBS 보도국 기자들의 모습이 그려졌으며, 김나나와 김빛이라 기자는 남다른 미모로 치열한 승부욕을 드러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날 김빛이라 기자는 캡사이신 어묵 복불복에 걸려 들어 캡사이신 어묵을 먹고도 괜찮은 척 5분간 끝까지 버텨 취재비를 획득했고, 김나나 기자는 “너 되게 독하다. 너 몇 기야? 차이가 너무 많이 나가지고”라고 군기를 잡기 시작했고 김빛이라 기자는 “38기이고 86년생”이라고 답하는 등 여기자 서열관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3. K팝스타4 서예안

지난 8일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배틀 오디션에서 서예안은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무대를 선보였다. YG스타일리스트의 손길을 거친 서예안은 짙은 메이크업과 원피스 의상으로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전반부에 이어 톡톡튀는 피아노 라인에 맞춰 노래를 이어갔으며 토끼춤을 추며 깨끗한 목소리로 노래를 이어가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서예안은 박진영, 유희열, 양현석 세 심사위원에게 호평을 받았다.

4. 나는가수다3 휘성 몽니 합류 확정

MBC ‘나는 가수다3’에 가수 휘성과 록밴드 몽니가 전격 합류한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나가수3’ 오는 11일 진행되는 녹화부터 참여하며, 첫 경연에서 살아남은 5팀과 휘성, 몽니 등 총 7팀의 무대가 펼쳐지게 된다.

저조한 시청률을 휘성과 몽니의 합류로 견인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나는 가수다3’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5. 윤상현 메이비 결혼

배우 윤상현과 가수 메이비가 8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한편의 뮤지컬처럼 꾸며졌으며, 결혼을 기념해 만든 ‘봉숭아 물들다’를 듀엣으로 함께 등장했다. KBS2 ‘인간의 조건2’ 팀이 남진의 ‘님과 함께’를 축가로 선사했으며 윤상현은 함께 춤을 추기도 했고, 지인들의 당부 영상 편지로 주례를 대신했으며 성혼선언문 대신 서로에게 바라는 점을 적어 낭독했다. 메이비는 ‘메리 미(marry me)’, 윤상현은 ‘화려하지 않은 고백’을 직접 노래하기도 했다. 신접살림은 경기도 파주에 차릴 예정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7월부터 정식 교제했다.

6. 꽃보다할배3 그리스

tvN ‘꽃보다 할배’ 여행지가 그리스로 최종 확정됐다. 멤버 변화는 없으며 기존 멤버인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이서진이 함께 여행을 떠난다. ‘꽃할배 시즌3’ 멤버들은 오는 15일 9박10일 일정으로 그리스로 떠난다. 당초 요르단이 거론됐었으나 현지 사정 및 안전 문제로 그리스로 변경됐다.

‘꽃보다 할배 시즌3’는 황혼의 배낭여행 콘셉트로 오는 3월 초 방송 예정이다.

7. 힐링캠프 최정윤

9일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배우 최정윤은 가수 슈, 박은경 아나운서와 함께 ‘며느리 특집’에 출연했다. 최정윤은 남편 윤태준은 이랜드 그룹 박성경 부회장의 장남이라고 말하며, 후계자는 아니고 그룹과 전혀 무관한 사업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계열사 마트나 외식업체, 백화점에서 DC를 받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랜드는 재계 서열 44위 그룹이다.

최정윤은 ‘1년에 제가사 10번 정도 있다’고 전했고, “가족들이 자주 모인다며 손위 동서만 네 명이고 각자 20인분 정도 요리를 하나씩 해온다”고 말했다.

이날 박은경 아나운서는 워킹맘의 고충을 토로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8. 서태지 앙코르 콘서트

서태지가 오는 28일과 3월 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2014-2015 서태지밴드 전국투어 ‘콰이어트 나이트’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앞서 서태지는 지난해 12월 30일~31일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대구, 부산을 방문해 전국투어 ‘콰이어트 나이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서태지 앙코르 콘서트 티켓 예매는 10일 오후 4시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