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폭한 로맨스' 이시영, "이동욱-황선희 관계 의심하며 탐정모드 돌입!"
문화 2012/01/10 14:24 입력

100%x200

사진제공 = KBS

이시영이 이동욱과 황선희의 관계를 의심하며 탐정모드로 들어선다.



지난주 첫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박연선 극본 배경수 연출)는 기회만 되면 한대 패주고 싶은 놈을 경호하게 된 은재(이시영 분)와 제일 위험한 안티팬의 경호를 받게 된 남자 무열(이동욱 분)의 악연을 코믹하게 그리며 호평을 불러왔다.



이번 주에는 두 사람의 또 다른 갈등이 발 빠르게 그려진다. 은재가 무열과 그의 선배인 진동수의 아내 수영의 관계를 의심하기 시작한 것인데 지난 2회 방송분에서 은재는 무열과 함께 노래방에서 울고 있던 의문의 여자를 구단회식자리에서 마주치고 충격을 받았다.



은재는 그녀가 무열의 가장 친한 선배인 진동수의 아내 수영이었던 것을 다시 기억해내고 둘 사이를 의심했다. 무열이 있던 곳마다 수영의 모습이 포착됐던 것에 의심을 품고 무열이 선배의 아내와 몰래 만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은재는 탐정모드로 돌입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따뜻하고 인간미 넘치는 진동수를 안타까워하며 무열과 수영의 관계를 캐내려고 노력하는 은재는 세 사람의 일본여행까지 따라가며 투철한 탐정정신을 발휘할 예정이다. 무열과 수영의 의문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면서 은재의 활약상 또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이시영과 이동욱의 코믹열연과 기발하고 재치 있는 에피소드가 호평을 불러왔던 ‘난폭한 로맨스’는 무열과 수영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진짜 스토커의 등장으로 긴장감과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으며 매주 수,목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신지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