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열애설, ‘화성인 얼짱 초콜릿녀’ 김도연과 커플? ‘증거들 모아보니’
연예 2013/09/27 11:14 입력

100%x200

디오데오 DB / 온라인 커뮤니티

100%x200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디오데오 뉴스]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멤버 엘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엘의 열애설이 퍼지고 있다. 열애설 상대는 ‘화성인 바이러스’ 얼짱 초콜릿녀로 출연한 김도연이다.



열애설이 제기됨과 함께 증거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김도연이 6일 자신의 트위터에 “ㄴ.ㅓ 보고 있나 더 이상 난쟁이 아닌 애!/보잘 것 없어져도 언제나 네 옆에 있어 줄거/고 난 변하지 않을거니까 항상 순수한 너라/파티나 클럽 같은 데 싫어해서 갔다오면 해/명시키고 다른 친구랑 놀면 질투도 하지만/수명이 다 할 때까진 쭉 우린 이어져 있을거/야. 어제처럼 다신 싸우지 말자. 사랑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을 올린 네티즌은 이 글의 앞글자만 따면 “ㄴ 보고파 명수야”라는 문장이 된다고 주장했다. 또한 싸웠다고 언급된 전날인 5일 엘이 공연 중 눈물을 보였다는 목격담도 있다.



이 외에도 김도연의 인피니트 콘서트 관람 목격담과 커플티, 커플 운동화, 팔찌 등을 이유로 열애설이 사실처럼 번지고 있다. 하지만 팬들은 반박하며 김도연의 조작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한편, 김도연은 지난 2010년 11월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초콜릿만 먹는 여자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인물이다. 당시 궁궐 같은 저택으로 유명세를 탔다. 현재 김도연은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