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 “시작하는 단계…지인들도 기사보고 알아”
연예 2015/01/12 18:47 입력 | 2015/01/12 18:49 수정

100%x200

ⓒ 안재욱 인스타그램 /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홈페이지 캡처


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속 연인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


‘열애’ 안재욱-최현주 공식 커플 됐다 “시작하는 연인”…안재욱이 반한 ‘최블리’ 최현주의 이상형은? “목소리 좋은 사람” 딱 안재욱~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안재욱과 최현주가 열애중이다.


배우 안재욱(44)이 9살 연하의 뮤지컬 배우 최현주(35)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12일 오전 안재욱과 최현주가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연인 호흡을 맞추다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스케이트장에서 손잡고 스케이트를 즐기는 등 공개 데이트를 했다.


이에 안재욱의 소속사 EA&C 측은 “최현주와 사귀고 있는 것이 맞다. 현재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교제를 인정했다.


소속사는 이어 “최현주씨와 공연을 하면서 좋은 감정이 생겼고, 아직 만나는 초반이다. 아직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지 못할 정도로 초반이라 지인 분들도 기사를 통해서 알았다고 하더라”며 “정말 교체 초반이기 때문에 결혼이나 다음 단계까지 공식 발표할 상황이 아니다. 열애를 시작한 이들이 계속 예쁜 사랑을 할 수 있도록 응원해 달라”고 덧붙였다.


최현주의 소속사 PL엔터테인먼트 역시 “안재욱과 최현주가 최근 만나기 시작했다. 말 그대로 시작하는 단계다. 두 배우가 공연을 통해 처음 만나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해 10월 막을 올린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의 남녀 주인공으로 처음 만나 지난 4일까지 함께 공연했으며,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며 좋은 감정을 생겨 최근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팬들에 따르면 두 사람의 무대가 유독 달달하고 실제 연인을 방불케 했다는 후문이다.


안재욱은 ‘황태자 루돌프’의 2012년 국내 초연 당시 주인공 루돌프를 맡은 데 이어 2년 만에 열린 이번 공연에서도 루돌프를 연기하며 사랑받았으며, 최현주는 루돌프의 연인 마리 베체라 역을 맡았다.


또 최현주는 지난해 10월 개최된 안재욱의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무대에도 올라 듀엣곡을 부른바 있다.


안재욱은 1994년 MBC 공채탤런트로 데뷔해 ‘짝’, ‘별은 내 가슴에’, ‘해바라기’, ‘오! 필승 봉순영’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뮤지컬 ‘잭더리퍼’를 시작으로 ‘태양왕’, ‘루돌프 황태자’등으로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하며 입지를 다졌다.


특히 지난 2013년 2월 미국 체류 중 지주막하출혈로 수술로 쓰러져 대수술을 받았다. 안재욱은 “당시 비행기가 추락했을 때 살아남는 것 만큼 치료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했다”며 “수술 후 인생을 다시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고 고백했다. 안재욱은 “후유 장애증 없이 완쾌되는 경우는 6~7%라고 했다”며 기적같은 완쾌 소식을 전했으며, 뇌수술 회복 후 뮤지컬 공연을 재개했다.


이화여대 성악과 출신인 최현주는 일본 명문 극단 ‘시키(사계)’에 입단해 ‘뱀파이어’,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위키드’, ‘미녀와 야수’, ‘오페라의 유령’등에 출연했다.


이후 2009년 한국으로 돌아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크리스틴 역을 시작으로 ‘몬테크리스토’, ‘지킬 앤 하이드’, ‘닥터지바고’, ‘두 도시 이야기’, ‘황태자 루돌프’ 등에서 열연하며 활발한 뮤지컬 활동을 하고 있다.


최현주는 천상의 목소리와 아름다운 외모를 가져 ‘최블리(최현주와 러블리의 합성어)’로 불리고 있다.


한편 안재욱과 최현주의 열애 인정으로 과거 최현주가 밝힌 이상형이 재주목 받고 있다.


최현주는 지난 2011년 한 인터뷰에서 “목소리가 좋았으면 좋겠다”며 이상형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내가 애교있게 종알거리는 스타일이 아닌데, 남자친구의 목소리가 듣고 싶어서 자꾸 말을 하게끔 하는 목소리였으면 좋겠다. 버터같은 소리 말고 듣기 편하고 좋은 목소리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안재욱 최현주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안재욱 최현주 열애 축하”, “최현주 이상형, 딱 안재욱인데?”, “안재욱 목소리가 좀 좋지, 최현주도 목소리에 반한 건가?”, “안재욱도 이제 장가가는건가요?”, “둘이 잘 어울린다, 결혼까지 갔으면 좋겠다”, “안재욱 뇌수술을 받은 후의 연애 소식이라 더 반갑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