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트라이비vs라필루스, 르세라핌→있지 커버 무대 대결
연예 2023/01/17 17:50 입력

100%x200
트라이비X라필루스, 걸크러쉬 폭발…압도적 퍼포먼스 예고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트라이비와 라필루스가 댄스 커버 대결을 펼친다.

18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은 ‘2023 주목할 만한 신입돌’ 특집으로 꾸려진다. 특집을 함께할 게스트로 4세대 글로벌 루키 트라이비(TRIBE)와 라필루스(Lapillus)가 출연한다.

트라이비와 라필루스는 ‘주간아이돌’에 처음 출연하는 ‘신입돌’로서 다양한 코너를 통해 각종 능력 평가에 임할 예정이다. 특히 두 그룹은 ‘무대 커버 능력 – Weekly Playlist’ 코너에서 그동안 갈고 닦아온 퍼포먼스 실력을 아낌없이 쏟아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먼저 트라이비는 빠른 템포의 포인트 안무가 돋보이는 르세라핌 ‘ANTIFRAGILE’ 무대를 선보인다. 라필루스는 청량감이 두드러지는 ITZY(있지) ‘달라달라’ 무대를 커버한다. 이날 두 그룹 모두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무대를 소화해낸다.

그런가 하면 본격적으로 무대를 선보이기에 앞서 두 팀의 귀여운 신경전이 펼쳐져 웃음을 유발한다. 멤버들은 서로를 향해 선전포고를 날리는가 하면 MC 은혁과 광희까지 합세해 두 팀의 승리욕에 불을 붙인다. 열띤 분위기 속에서 커버 댄스 배틀의 승리는 누가 가져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신흥 커버 장인을 노리는 트라이비와 라필루스의 열정 가득 무대는 18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