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웨이션브이, 샤이니→에스파까지 ‘SM 커버 댄스 메들리’
연예 2023/01/10 17:30 입력

100%x200
웨이션브이 텐 “섹시하고 귀여운 모습 보여주겠다” 패기 넘치는 등장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웨이션브이(WayV)가 SM 커버 댄스 메들리로 시청자의 흥을 끌어올린다.

11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압도적 존재감으로 가요계의 지각변동을 예고한 웨이션브이가 미니 앨범 4집 ‘Phantom’과 함께 찾아온다.

웨이션브이는 이날 방송의 ‘Weekly Playlist’ 코너를 통해 같은 소속사 선후배의 히트곡 무대로 구성된 ‘SM 커버 댄스 메들리’를 선보인다. 멤버들은 에스파 ‘도깨비불(illusion)’을 시작으로, 엔시티 드림(NCT DREAM)의 ‘Candy’, 샤이니 ‘Sherlock∙셜록 (Clue + Note)’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곡들을 소화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텐은 해당 곡들을 선곡한 이유를 두고 “웨이션브이의 섹시하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자신감을 내비쳐 눈길을 끈다. 웨이션브이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커버 무대가 기다려진다.

한편 ‘주간아이돌’ MC이자 SM엔터테인먼트 직속 선배인 은혁은 웨이션브이의 무대를 본 후 “광야 동생들답게 광야 메들리를 기가 막히게 해냈다”며 뿌듯함을 드러낸다. 퍼포장인 웨이션브이의 SM 커버 댄스 메들리는 11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