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작가? 혼자서 할 수 있어 도전”
연예 2022/11/22 10:00 입력

100%x200
100%x200
100%x200
안재현, 퇴폐미 풍기는 로피시엘옴므 베트남판 화보 공개

[디오데오 뉴스] 안재현의 절제된 남성미를 발산했다.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글로벌 남성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베트남’ 11월호와 함께한 안재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안재현은 투명한 벽 뒤로 또렷한 이목구비와 깊이 있는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이어 올 블랙 스타일링과 함께 퇴폐미 물씬 풍기는 것은 물론 짙어진 카리스마로 절제된 남성미를 과시하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또 물 위에 둥둥 떠있는 듯 몽환적인 연출 컷에서 안재현의 우월한 기럭지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어떤 콘셉트, 스타일링이든 안재현 만의 힙 한 소화력으로 매 컷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더불어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코로나로 인해 다 같이 작업할 수 있는 게 쉽지 않게 되었다. 책이라는 것은 혼자서라도 할 수 있는 것과 지금의 직업과도 가까운 장르라 도전하게 됐다.”라며 작가의 행보 계기를 밝혔다.

이어“ ‘기억할 수 있는 것들의 목록’은 안재현, 자신이 많이 반영되어 있고, 삶의 의미를 찾기 위해 다가가고 있다.”라며 지친 사람들의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책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 것.

한편, 안재현은 지난 6월 첫 번째 포토에세이 ‘기억할 수 있는 것들의 목록’을 발간하며 작가로 변신함은 물론 동시에 베스트셀러 등극하며 새로운 행보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저자 사인회를 통해 국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지난 9월 약4년 만에 베트남 팬들과의 만남이 이뤄지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사진 = 로피시엘옴므 베트남11월 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