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명수’ 방탄소년단 진 출격, 새로운 아재친구 박명수와 ‘친해지길 바라’
연예 2022/11/07 13: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방탄소년단 진이 박명수와 만난다.
 
코미디언 박명수가 진행하는 유튜브 ‘할명수’는 구독자 100만 달성을 앞두고 이미 트와이스, (여자)아이들, 있지, 엔시티 드림, 에스파 등 다양한 아이돌 게스트들이 찾아와 박명수와의 명품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이 화려한 라인업에 박차를 가할 특급 게스트로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진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원래 친구가 없기로 유명한 박명수와 의외로 친구가 많이 없다는 진은 ‘친해지길 바라’를 진행한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엄청난 어색함과 산만한 토크들로 현장을 어질러 놨다는 후문.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진, 너 그렇게 안 봤는데 꼰대다” “할명수, 아직도 100만 못 갔냐” 등 솔직한 토크들을 오가며 폭소를 유발했다고.
 
이후 두 사람은 한층 더 친해지기 위해 우정 젠가 게임을 이어간다. 진과 박명수는 ‘공주님 안기’ ‘10초 아이컨택’ ‘애교 3종’ 등 다양한 미션들을 통해 흡사 소개팅 분위기를 방불케 하며 예상외의 케미를 과시했다고. 더하여 두 사람은 서로의 취미도 공유한다. 이미 ‘명중만’으로 유명한 박명수는 진에게 사진을 찍어줬고, 이에 진은 “진짜 잘 찍으신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 이어진 진의 취미를 두고 두 사람은 불타는 승부욕을 보인다. 박명수 역시 “밖에서 더 잘할 수 있다”고 말해 진의 취미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현장을 뜨겁게 달군 명수와 진의 찐한 우정,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대환장 케미는 7일 오후 5시 30분 JTBC ‘할명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