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없는 날’ 신동엽, 이삿짐 센터 차렸나? 본격 이사 사연 모집 예고 공개
연예 2022/10/20 13: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손 없는 날’ 신동엽이 이사 유치 광고에 뛰어들어 그 배경에 시선이모인다.

신동엽과 한가인이 진행하는 JTBC 신규 예능 ‘손 없는 날’은 낯선 곳으로의 새로운 출발을 꿈꾸는 시민들이 이사를 결심하기까지의 인생 스토리를 담은 프로그램. 결혼 후 분가, 인생 첫 독립, 가족의 증가와 축소 등 삶의 오르막과 내리막의 정점에서 선택하는 ‘이사’에 얽힌 현재 진행형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손 없는 날’이 두 번째 티저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는 신동엽이 이삿짐 센터를 차린 듯이 이사 유치에 직접 나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저 예고는 “JTBC F/W 신상 예능 이사 버라이어티 ‘손 없는 날’을 소개합니다”라는 이삿짐 센터 광고를 연상시키는 성우의 멘트로 시작된다. 이어 신동엽의 모습과 함께 “이사를 앞두신 분들 불러만 주세요. 크고 작은 짐은 물론 그 안에 쌓인 추억까지 안전하게 싹~ 다 옮겨드립니다”라며 ‘손 없는 날’을 소개한다.

‘손 없는 날’이 제공하는 이사 혜택도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손 없는 날’을 통해 이사할 경우 ‘프리미엄급 이사 비용 전액 지원, 엄선된 최고급 인력, 초특급 추억 포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단, 이 모든 혜택은 이사를 앞 둔 시청자가 사연을 신청해야 받을 수 있음이 밝혀지며, 해당 영상이 JTBC ‘손 없는 날’의 티저 예고였음이 공개된다.

광고를 연상시키는 마지막 안내 사항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13년 만에 야외로 나온 신동엽의 적응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는 점’, ‘이사보다 토크가 전문인 직원들로 인해 다소 시끄러운 이사가 될 수 있는 점’ 등이 추가로 공지되며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신규 예능 ‘손 없는 날’은 신동엽, 한가인씨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신청자의 이사 사연”이라며 “이사에 쌓인 추억을 소중히 다루겠다는 제작진과 신동엽씨의 의지를 티저 예고에 담았다. 부디 많은 사연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신동엽 소장의 본격 이사 유치 티저 영상을 공개한 ‘손 없는 날’은 이사를 앞둔 시청자들의 다양한 사연을 모집 중이다. 다양한 상황에서 이사를 결심하고 이사를 앞두고 있다면 자신의 사연과 함께 신청 가능하다. 이미 수많은 사연들이 채워지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은 지속적으로 사연을 모집해 시민들의 이사에 얽힌 생생한 이야기를 찾아간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JTBC ‘손 없는 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 없는 날’은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성공신화를 이룬 김민석-박근형 PD가 JTBC로 이적 후 만드는 첫 작품이자, '1박2일 시즌4' 부활을 성공시킨 노진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삶을 들여다보는 공감 힐링 예능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시청자의 가슴 속 감성을 서서히 휘몰아 치게 만들 이웃의 공감 힐링 스토리 ‘이사 버라이어티’ JTBC ‘손 없는 날’은 올 11월 첫 방송 예정이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