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형사들2’, 송은이X안정환X이이경 ‘미친케미’ 비결은? 진정성 넘치는 몰입감
연예 2022/10/19 13:40 입력

100%x200
송은이가 밝힌 안정환의 침묵…“나쁜 말(?) 할까 봐”

[디오데오 뉴스] ‘용감한 형사들’ 시즌2가 기다려지는 이유로 MC 송은이, 안정환, 이이경의 '미친 케미'라고 불릴 만한 남다른 케미를 꼽을 수 있다.

오는 21일 시즌2로 돌아오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는 지난 시즌에 이어 방송인 송은이와 안정환, 배우 이이경이 진행자로 돌아온다.

시즌1부터 자연스러운 합을 과시했던 3MC가 다시 뭉쳤다. 이들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층 단단해진 호흡을 선보였다는 후문. 형사들의 이야기에 완벽하게 몰입한 매끄러운 진행으로 이전 시즌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미친 케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들의 조합이 빛나는 이유가 있다. 먼저 시즌1에서 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가는 것은 물론 일선 형사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단련된 진행 실력을 꼽을 수 있다.

또한 송은이, 안정환, 이이경 3MC의 성향이 어떤 면에서는 비슷한 점도 ‘미친 케미’의 또 다른 이유 중 하나다. 제작진은 “ 세 사람 모두 사건에 대한 몰입도가 강하고 정의감이 높아 안타까운 사건 앞에서  결코 침묵하지 않는 공통점이 있다"라며 "녹화가 끝나고도 해당 사건에 대해 형사님들께 질문을 쏟아낸다"며 3MC의 진정성 넘치는 모습에 대해 들려주었다.

실제로 시즌1에서 이들은 시청자들과 함께 사건의 희생양이 된 피해자들에게 안타까움을 드러내고 더 나아가 강력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진행을 펼쳤다. 세 사람의 티키타카 역시 프로그램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송은이는 “안정환 씨가 가끔 말이 없어질 때가 있는데 그때는 범인에게 너무 화가 나서 나쁜 말(?)을 할까 봐 참고 있는 것”이라며 눈빛만 봐도 서로의 의중을 알고 있음을 들려줬다.

안정환은 “시즌1을 마치고 뉴스를 보면 남의 일같지 않더라”라며 “수사에 모든 것을 다 바쳐 일하는 형사분들이 진정한 국가대표란 생각이 들었다”라며 사건에 크게 몰입해서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이경 또한 “'용감한 형사들' 방송 이후 주변의 이슈를 한번쯤 의심해보게 되더라”라며 “뭔가 얘기를 들으면 일단 검색부터 해 본다”라며 웃음지었다.

이처럼 3MC의 ‘진성성 넘치는 몰입’이 시청자들을 함께 사건 속으로 빠져들게 했다. 이에 힘입어 '용감한 형사들’은 시즌1 종영 후에도 유튜브에서 에피소드 영상 등이 크게 인기를 얻으며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범죄사건을 다루는 영상으로서 이례적인 결과를 가져온 것.

한편, ‘용감한 형사들’은 국민의 안전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범죄와 싸우는 형사들의 진솔한 피, 땀, 눈물 어린 실제 사건 일지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회 현직 형사들이 출연해 직접 경험한 사건에 대한 에피소드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오는 2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되며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 E채널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