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형사들2’ 송은이X안정환X이이경X권일용, 어둠 속 경찰차에 오른 사연은?
연예 2022/10/08 17: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용감한 형사들2’가 범죄 예능 강자의 귀환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이 시즌2를 확정하고 오는 21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포스터 2종을 선보였다.

‘용감한 형사들’ 시즌2는 국민의 안전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범죄와 싸우는 형사들의 진솔한 피, 땀, 눈물 어린 실제 사건 일지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회 현직 형사들이 출연해 직접 경험한 사건에 대한 에피소드를 전할 계획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MC를 맡은 방송인 송은이와 안정환, 배우 이이경 그리고 프로파일러 출신 권일용 교수의 진지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메인 포스터에서 4MC는 구멍이 난 나무판자 사이를 통해 어딘가를 뚫어져라 응시하고 있다. 이들의 눈빛이 더욱 강력해져서 돌아올 ‘용감한 형사들2’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도 4MC가 경찰차 안에서 어딘가를 지긋하게 쳐다보고 있다. 놀라움과 날카로움이 공존하는 이들의 눈빛에서 결연한 의지가 엿보인다.

무엇보다 포스터 속 “형사들이 지켜보고 있다”, “전방 10m…당신을 체포한다!”라는 문구는 범죄를 향한 ‘용감한 형사들2’의 강렬한 경고 메시지로 읽힌다.

현재까지 E채널 공식 유튜브에서만 공개된 콘텐츠는 도합 조회 수 1000만을 넘는 등 ‘용감한 형사들’은 시즌1 종영 후에도 온라인상에서 꾸준히 회자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시즌2에서도 더욱 리얼하고 다양한 사건들을 소개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 시즌2는 오는 21일 밤 8시 50분 첫 방송되며 주요 OTT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 티캐스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