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싱어’ 데이 ‘에너제틱’→남자친구 ‘Hug’, 오늘(3일) 음원 발매
연예 2022/09/03 11:20 입력 | 2022/09/04 21:49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의 1라운드 ‘LOG IN’ 미션에서 공개된 아바타싱어들의 음원이 오늘(3일) 정오 12시에 ‘카카오 뮤직’을 통해 공식 발매된다. ‘아바타싱어 1ROUND-LOG IN’로 발매된 앨범에는 최종 우승을 차지한 ‘데이’의 ‘에너제틱’과 ‘남자친구’의 ‘Hug’를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된다.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을 통해 방송되는 ‘아바타싱어’는 아바타에 로그인한 초특급 뮤지션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이다.

‘아바타싱어’는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의 완벽한 꿀 보이스와 더불어 상상 속 무대,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눈호강’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다. 공개를 앞둔 음원들은 아바타싱어들의 ‘귀호강’ 음색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가수의 정체를 찾는 열풍에 가장 좋은 단서가 될 전망이다.

앨범에는 팔로워들을 홀린 6곡이 담겨있다. 먼저 집사들을 춤추게 만드는 낭만 고양이 ‘메모리’가 부른 IVE(아이브)의 ‘ELEVEN’는 돌직구를 던지듯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다음은 독보적인 음색으로 1라운드 최종 우승을 한 날씨 요정 ‘데이’의 ‘에너제틱’이다. 남자 아이돌 워너원이 부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데이’만의 소울풀한 감성이 묻어난 노래는 팔로워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강렬한 비주얼의 반전 음색 김순수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을 자랑하며 크라잉넛의 ‘명동콜링’으로 고막 정화를 선사했다. 감성 충만 로봇 스틸이 부른 빛과 소금의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는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듯한 감성이 듬뿍 담긴 애절한 보이스로 재탄생했다.

시간을 조절하는 도깨비 ‘금은동’은 감각적인 보이스와 탄탄한 실력을 기반으로 담담한 감정을 담아낸 이적의 ‘Rain’으로 앨범의 한 축을 담당한다. 3인조 매력돌 ‘남자친구’는 ‘Hug’의 트로트 버전을 가창, 음원으로 들었을 때 더욱 맛깔나는 분위기를 자랑할 전망이다.

음색, 가창력, 감성을 두루 갖춘 아바타싱어들의 음원은 시청자들에게 고막 힐링 타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에서 느낀 것과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의 음원들은 매 라운드가 끝난 뒤 ‘카카오 뮤직’을 통해서 공개된다.

한편,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아바타싱어’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