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에릭남, 파리 홀린 ‘엄친아’ 표 완벽 콘서트 “찢었다”
연예 2022/07/27 11: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호적메이트’ 에릭남이 월드스타다운 매력을 뽐냈다. 

26일 방송된 MBC 예능 ‘호적메이트’에서는 쇼트트랙 메달리스트 곽윤기-황대헌과 유도 쌍둥이 조준호-조준현의 만남, 누나와 조카를 위해 ‘열일’한 딘딘의 일상, 파리 공연 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으로 여행을 떠난 에릭남 삼 형제의 하루가 그려졌다.

베이징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 곽윤기와 황대헌은 조둥이와 유쾌한 쇼트트랙 대결을 펼쳤다. 이들은 조둥이를 상대로 역대급 스케이트 스킬을 선보이는가 하면, 조둥이와 짝을 이룬 2:2 팀 대결에서 인간 컬링, 계주 등의 경기를 펼치며 모처럼 빙상장을 누볐다.

이어 후배 황대헌과 조둥이를 위한 곽윤기의 한 턱이 이어졌다. 평소 돈을 아끼기로 유명한 곽윤기가 세 사람에게 밥을 사기로 한 것. 그는 호화로운 식당이 아닌 평소 자주 찾던 분식집으로 동료들을 데리고 간 뒤 “1인 1메뉴다”라며 짠돌이 면모를 보여 폭소를 안겼다. 또, 황대헌은 곽윤기와의 과거 에피소드를 떠올린 뒤 “형이 커피를 사주고 더치페이니까 4,500원을 달라고 한 적 있다”라고 폭로해 곽윤기를 당황하게 했다.

딘딘은 둘째 누나를 위해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이탈리아에서 아이를 출산한 후 제대로 된 한식을 먹지 못한 누나에게 한식 한 상을 대접하기로 한 것. 그는 생일을 맞이한 누나에게 미역국과 갈비찜을 직접 해줬다. 또 “누나가 아이를 낳고 파스타를 먹었다고 해서 마음이 안 좋았다”라고 밝혀 뭉클함을 안기기도. 동생의 요리를 맛본 누나 역시 “엄마가 온 것 같다”라고 감격했다.

츤데레 동생 딘딘에 이어 ‘조카 바보’ 딘딘의 모습도 공개됐다. 딘딘은 누나와 매형이 모처럼 외출하게 된 사이 조카 니꼴로 육아를 맡았다.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귀여워’를 연발하고, 열심히 조카와 놀아주던 딘딘은 “5분밖에 안 지났나”라고 호소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서로를 아끼는 딘딘 남매의 애틋한 우애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딘딘을 떠올린 누나는 먼 이탈리아까지 와준 동생과의 시간을 떠올린 뒤 “(딘딘에게) 다 해줄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애틋한 진심을 전했다. 딘딘 역시 스튜디오에서 누나의 진심을 지켜본 뒤 뭉클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월드 스타’ 에릭남의 콘서트 현장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마침내 파리 콘서트 무대에 선 에릭남은 뛰어난 무대 매너와 골반 댄스를 비롯한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파리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또한, 생일을 맞은 팬을 위해 생일축하송을 불러주는 등 다정한 팬사랑 면모를 공개하기도. 이를 지켜보던 두 동생 역시 “무대를 찢었다”라며 형의 활약에 감탄했다. 

파리에서의 일정을 마친 ‘워커 홀릭’ 삼 형제의 다음 목적지는 바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에릭남은 자신을 위해 함께 고생해준 동생들을 위해 여행 계획을 직접 준비했다. 그러나 박물관, 전시회 등을 즐기는 형의 여행 스타일과 상극 취향을 가진 동생들이 에릭남의 계획에 “노잼”이라며 불만을 표출해 웃음을 안기기도. 극과 극 취향을 가진 삼 형제는 에릭남이 준비한 마지막 코스인‘고공 그네’에서 암스테르담 전경을 즐기며 파리에 이어 또 하나의 추억을 쌓았다.

한편, 방송 말미 공개된 다음 주 예고편에는 에릭남 삼 형제의 마지막 여행 이야기, 위너와 김진우 여동생의 만남, 곽윤기-황대헌과 조둥이의 하루가 예고돼 기대를 높였다. MBC ‘호적메이트’는 매주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 사진 = MBC ‘호적메이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