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에릭남, 역대급 파리 콘서트 현장 대공개 “무대 찢었다”
연예 2022/07/25 19:40 입력

100%x200
에릭남 떴다, 스윗 팬서비스+퍼포먼스 대방출 ‘이게 슈퍼스타’

[디오데오 뉴스] ‘호적메이트’ 월드 스타 에릭남의 콘서트 현장이 공개된다.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28화에서는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던 에릭남의 파리 공연이 그려진다.

월드 투어 중인 에릭남은 두 동생과 함께 대망의 파리 공연에 나선다. 전 세계 곳곳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에릭남인 만큼 이날 파리 공연장도 팬들로 가득 찼다고. 에릭남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열기와 떼창이 진한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월드 스타 에릭남의 ‘본업 천재’ 모먼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후문. 그는 팬들을 위한 스윗한 팬서비스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남다른 무대 매너와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슈퍼스타다운 매력을 뽐낸다. 특히, 에릭남은 골반춤까지 선보이며 공연장 열기를 더했다고. 과연 파리 팬들을 사로잡은 에릭남의 공연은 어땠을지 흥미를 모은다.

이날 현장에서 형의 공연을 함께했던 동생들 역시 “찢었다”라며 감탄을 멈추지 못한다. 에릭남도 자신의 매니지먼트 일을 도와주는 둘째 동생 에디남, CEO 업무를 맡고 있는 막내 브라이언남을 향해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그는 “(동생들이) 없었으면 이런 위치에서 활동을 못 했을 거다. 고마운 존재”라고 밝힌다.

에릭남의 뜨거웠던 파리 콘서트 현장은 26일 밤 9시 MBC ‘호적메이트’에서 방송된다.
( 사진 = MBC ‘호적메이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