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슬러→강다니엘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풀 버전 앨범 공개…16일 발매
연예 2022/03/16 10:50 입력 | 2022/03/16 16:26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OST 풀 버전 앨범이 발매된다.

오늘(1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풀 버전 앨범이 발매된다. 이날 공개되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풀 버전 앨범에는 싱글 파트로 공개되었던 12곡의 가창곡과 인스트루멘탈 트랙, 그리고 32곡의 스코어 트랙이 모두 담긴다.

첫 공개된 ‘Because of You’는 뮤지션의 뮤지션으로도 유명한 프로듀서 챈슬러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감각적인 바이올린 연주와 청량한 보컬 돋보이는 밴드 ‘LUCY’의 ‘Police Class’, 몽환적이고 서정적인 멜로디로 풍부한 악기의 울림이 인상적인 하현상의 ‘My Sunlight’, 데뷔 후 처음으로 OST에 참여하며 청춘의 설렘을 노래한 권은비의 ‘TIME’이 수록된다.

또한, 드라마 방영 전 로맨스 예고편에 삽입되며 많은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아온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이 부른 ‘What A Wonderful Day, 드라마 주연 배우이자 아티스트 강다니엘이 직접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 리메이크곡 ‘Hush Hush’가 겁 없는 청춘들의 긴장감 넘치는 일상을 리드미컬하게 담아내며 OST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에 공개되는 스코어 트랙에는 매화 상큼, 발랄한 오프닝 장면에 삽입되며 드라마 첫 방영부터 입소문을 탄 실력파 뮤지션 김경희와 Janet Suhh(자넷 서)의 통통 튀는 오프닝 타이틀 ‘In The Dreams’도 포함되었다.

‘너와 나의 경찰 수업’ OST는 ‘도깨비’, ‘사랑의 불시착’, ‘미스터 선샤인’ 등 많은 히트 드라마의 음악을 만들었던 남혜승 음악감독이 맡아 따뜻한 감성과 세련미로 푸르른 청춘을 그려내며 드라마 영상미와 함께 완벽한 싱크로율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와 함께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풀 버전 앨범은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종영 후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전망이다.

강다니엘, 채수빈 주연의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으로 유쾌한 웃음과 코끝 찡하게 펼쳐지는 성장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챈슬러부터 강다니엘까지 참여한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풀 버전 앨범은 오늘(1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사진 = 뮤직앤뉴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