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싱어’ 김종서, “저분이 스타싱어? 제가 은퇴하겠다”…눈꽃여왕은 누구?
연예 2022/01/29 12: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한국 록의 전설 가수 김종서가 거침없는 은퇴 선언(?)으로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29일 첫 방송되는 MBN 설특집 음악 예능 ‘나를 찾아줘, 아트싱어(이하 아트싱어)’는 감쪽같은 분장으로 정체를 감춘 6인의 노래 고수 일명 아트싱어 중 단 한 명의 톱가수를 찾는 예측불허 뮤직 추리쇼다. 앞서 자타공인 ‘음악 예능 최적화 MC’ 전현무의 합류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은 바 있다.

먼저 모두의 눈과 귀를 현혹시킬 첫 번째 무대의 주인공으로 아트싱어 눈꽃여왕이 등장했다. 눈꽃여왕은 1라운드 첫 솔로무대에 폭풍 고음의 노래 김경호의 ‘금지된 사랑’을 선곡, 폭발적 성량과 몰아치는 샤우팅으로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녀의 폭발하는 록 카리스마에 모두가 스타싱어라고 확신한 가운데, 10인의 감별단 중 김종서만 유일하게 “저분은 전문가수는 아니다. 눈을 속일 수 있어도 귀는 못 속인다”며 날 선 대립을 예고한 상황.

이 모습에 MC 전현무가 “괜찮겠느냐. 프로가 아니라고 단정을 내리셨는데 만약 가수면 어쩌냐”고 물었고, 김종서는 “제가 은퇴해야죠”라며 돌연 본인의 방송계 은퇴를 걸며 확신에 가득찬 모습으로 다시 한번 쐐기를 박았다.

“저분이 스타싱어라면 제가 은퇴를 하겠다”는 김종서의 초강수 선언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눈꽃여왕의 정체를 두고 가수 왁스·서문탁·김경호·김완선·유이·태연 등 각종 추측이 난무한 가운데, 2라운드 듀엣 무대가 이어졌다. 솔로무대와는 또 다른 그녀의 무대에 감별단 군단은 너 나 할 것 없이 “제일 걱정되는 게 김종서다” “이 정도면 은퇴 확정이다”라는 반응을 보였고, 제작진은 김종서의 은퇴식(?)을 준비했다는 후문. 이에 김종서는 영혼이 가출한 듯한 표정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과연 막강 감별단 군단은 6인의 아트싱어에게 현혹되지 않고 스타싱어 찾기에 성공할 수 있을까.

한편, 눈꽃여왕 정체는 29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되는 MBN ‘아트싱어’에서 공개된다.
( 사진 = MB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