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로부터’ 춘삼브라더스X은조카 트리오X땅벤져스, 케미 폭발 스틸 공개
연예 2021/12/03 17:40 입력 | 2021/12/03 18:25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신세계로부터’가 꿈의 유토피아, 신세계에 초대된 멤버들의 다양한 케미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신세계로부터’는 누구나 꿈꾸는 세계, 유토피아에서 일어나는 예측불허의 사건들과 생존 미션, 대결, 반전 등을 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가상 시뮬레이션 예능. 예측할 수 없는 스펙터클한 미션으로 강력한 몰입도를 선사하고 있는 ‘신세계로부터’가 보기만 해도 유쾌한 웃음이 나는 멤버들의 특급 케미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온갖 연합과 배신이 난무하는 신세계에서 탄생한 연합 ‘춘삼브라더스’(이승기, 김희철), ‘은조카 트리오’(은지원, 조보아, 카이), ‘땅벤져스’(이승기, 은지원, 카이)의 버라이어티한 케미가 폭발하는 순간들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먼저 ‘춘삼브라더스’는 ‘김춘삼’ 김희철과 지난 2화 ‘최대 다수 최대 행복’ 미션의 여파로 ‘이춘삼’으로 전락한 이승기로 구성된 연합. 더 이상 잃을 게 없는 두 사람은 행운의 운석 포상금으로 춘삼에서 벗어나기 위해 합심하다가도 결정적인 순간에는 서로를 의심하며 티격태격대는 모습을 통해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다. 원하는 대로 흘러가는 법이 없는 신세계에서, 과연 ‘춘삼브라더스’는 가난한 춘삼 생활을 청산하고 신세계 생(生) 역전을 이룰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에 맞서 운석을 차지하기 위해 결성된 또 다른 연합, 은지원, 조보아, 카이의 ‘은조카 트리오’도 만만치 않은 전략과 순발력으로 춘삼 브라더스와 접전을 벌인다. ‘은조카 트리오’는 예능 고수인 은지원과 예능 병아리에서 다크호스로 부상한 조보아와 카이의 신선한 조합으로 구성되었다. 이들은 뛰어난 촉과 영리한 두뇌로 ‘행운의 운석' 미션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한다. 

한편, ‘부동산 전쟁’에서 가장 늦게 땅을 매매해, 불리해진 이승기, 은지원, 카이는 무적의 동맹 ‘땅벤져스’를 탄생시킨다. 누구보다 빠르게 정보를 수집하고 흘리는 이승기, 아이템을 매점매석하는 은지원, 풍족한 ‘냥’으로 땅을 끊임없이 매매하는 카이로 구성된 ‘땅벤져스’는 우주 전쟁만큼이나 무서운 부동산 전쟁에서 끈끈한 팀워크를 보이며 미션을 더욱 흥미롭게 만든다. 

“넘 재밌어여 춘삼이들 화이팅”(soun**********_인스타그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춘삼이들ㅋㅋㅋ 와~~ 진짜!!! 이러는거 진짜 너무 귀엽다”(엑************_유튜브), “은지원 카이 조보아까지 있구나. 와 조합 최고네 ㄹㅇ”(수***_유튜브), “은조카 트리오 왤케 귀여워?? 비주얼 케미 좋다ㅋㅋㅋ”(치****_유튜브), “승기×지원×카이 땅벤져스 8억 연합한 것 같기도 재밌네ㅋㅋㅋ”(guy*****_네이버), “이 조합 진짜 이미 시즌2 기대중입니다ㅋㅋㅋㅋ”(o**_유튜브), “멤버들 케미 굿! 시즌2도 이멤버 리멤버 부탁해요”(eu*****_유튜브)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신세계로부터’ 속 멤버들의 특급 케미스트리는 회가 거듭할수록 새롭게 주어지는 기상천외한 미션에 맞춰 다양한 연합을 탄생시키며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모두가 꿈꿔오던 로망이 실현되는 가상의 세계로 초대된 6명의 멤버들이 겪는 다채로운 사건들과 반전을 담은 ‘신세계로부터’는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 넷플릭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