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로부터’ 조보아X카이. 예능 새싹들의 ‘폭풍 성장’ 스틸 공개
연예 2021/11/15 15: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시리즈 ‘신세계로부터’가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정반대의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능 새싹, 조보아와 카이의 스틸을 공개했다.

누구나 꿈꾸는 세계, 유토피아에서 일어나는 예측불허의 사건들과 생존 미션, 대결, 반전 등을 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가상 시뮬레이션 예능 ‘신세계로부터’의 예능 병아리, 조보아와 카이가 치열한 예능 베테랑들 사이에서 빠른 적응력과 뛰어난 센스로 날이 갈수록 성장하는 막내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중들을 사로잡았던 조보아. 꿈의 유토피아 ‘신세계’에 도착한 그녀는 ‘감성 가득 예능 병아리’로 초반에는 어느 쪽으로 가야할지 모르는 예능 초보의 면모를 보여주지만, 긍정적이고 성실하게 미션을 수행하며 신세계 섬에서 조금씩 입지를 구축해나간다.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예능 베테랑들에게 뒤지지 않는 센스와 반전 매력으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엑소(EXO)의 카리스마 넘치는 멤버로, 최근 ‘아는 형님’, ‘식스센스2’를 통해 인간적이고 귀여운 매력을 보여줬던 카이는 ‘신세계로부터’의 ‘촉 좋은 엉뚱 막내’로 활약한다. 그는 미션이 주어졌을 때 누구보다 빠르게 상황을 이해하고 전략을 수립하지만, 뛰어난 촉에 비해 늘 좋지만은 않은 결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두 사람은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 협동하고 필요하다면 감쪽같이 속임수를 쓰는 등 다른 멤버들조차 깜짝 놀라게 만든 무서운 성장 속도와 반전 매력으로 신세계 섬은 물론,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고민석 PD는 “기대를 가장 뛰어넘는 출연진은 조보아와 카이였다”며 “시간이 지날수록 조보아와 카이의 예능 성장기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고 전해 예능 루키들이 보여줄 색다른 재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모두가 꿈꿔오던 로망이 실현되는 가상의 세계로 초대된 6명의 멤버들이 겪는 다채로운 사건들과 반전을 담은 ‘신세계로부터’는 오는 20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 = 넷플릭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