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트립’ NCT 127, 미공개 비하인드 클립 공개…귀염 뽀짝 X 깨알 재미 가득
연예 2021/11/13 21:00 입력 | 2021/11/15 13:43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매회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는 ‘아날로그 트립 NCT 127 : ESCAPE FROM MAGIC ISLAND’가 깜짝 비하인드 클립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비하인드 클립은 총 2개로, 본편에서 볼 수 없었던 NCT 127 멤버들의 귀엽고 엉뚱한 매력이 듬뿍 담겨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유튜브 오리지널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 (Analog Trip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 측은 13일 오후 11시에 NCT 127 멤버들의 비하인드 클립을 깜짝 공개한다.

먼저 첫 번째 비하인드 클립은 ‘MV 촬영 비하인드’로, 섬에 도착한 직후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던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베스트 티키타카 상’부터 ‘베스트 얼굴 상’까지 ‘2021아날로그 트립 어워즈’로 꾸며진 이번 영상에서 과연 영예의 수상자는 누가 될 것인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뮤직비디오를 위한 멤버들의 불꽃 열연부터 환상의 콩트까지 웃음 가득한 순간들이 담길 것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어지는 두 번째 클립은 본편에서 미처 공개되지 못했던 깨알 재미들을 엮은 ‘시크릿 저널’로 꾸며진다. 고립 2일차 소무의녀 제단 앞에서 햇빛을 피하기 위한 쟈니, 도영, 유타의 고군분투기와 무엇이든 의심하는 태일의 명탐정 모먼트까지 엉뚱하면서도 아이디어 넘치는 멤버들의 활약상이 담긴다. 또한 NCT 127 멤버들의 남다른 유머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아날로그 드립’ 모음도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 사진 = 유튜브 오리지널, SM C&C STUDIO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