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즌2’ 임창정, 국보급 가창력X유머→‘5형제 아빠’의 모습까지
연예 2021/11/04 12: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 다재다능의 대명사 임창정이 등판한다. 레전드 가창력, 개그맨도 기죽게 하는 유머부터 다섯 아들의 아빠로서의 모습까지 원조 멀티테이너의 매력을 유감없이 표출한다.

5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 게스트로 출연한 임창정이 다섯 아들을 위한 추천 메뉴를 부탁하는 모습이 담긴 14회 예고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박선영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공개된 ‘신과 함께 시즌2’ 예고 영상에는 “다재다능함의 끝판왕”이라는 소개와 함께 임창정이 등장했다. 성시경은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너무 잘한다”고 덧붙였고, 이용진은 “개그맨들도 기죽게 만드는 유머”라며 임창정을 치켜세웠다.

소개에 걸맞게 임창정은 국보급 가창력을 뽐내는가 하면, 명불허전 유머러스한 입담으로 4MC를 포복절도하게 했다. 무엇보다 이날 임창정은 4MC에게 자신을 위한 메뉴가 아닌 다섯 아들을 위한 추천 메뉴를 부탁하며 ‘아들 바보’의 면모를 자랑했다.

4MC가 오형제 아이들을 위한 음식을 하나둘 준비한 가운데, 임창정은 “우리 애들이 살발하게(?) 좋아하는 거다”라더니 이내 아이들을 잊은 폭풍 흡입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용진과 박선영은 “창정 형님 입맛에 맞추고 있는 것 같다”, “아이들을 위한 음식을 찾는 게 맞나?”라며 혼란스러워했고, 임창정은 “나를 위한 것 같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오형제의 아빠 임창정의 입맛이 아닌, 오형제 아이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음식이 나올지 5일 저녁 8시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사진 =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